맛맛집!!

요기요 배달 할인 최대로 뽑아내는법!!꿀팁 공유

팥도리도리 2021. 12. 24. 09:00
반응형

오늘은 집에 행사가 있어서 배달어플

'요기요'

를 이용했는데
제가 요기요할때 할인 엄청 받거든요 ㅎㅎ
그래서 같이 공유해드릴려고 포스팅해요


요즘 코시국이라 배달 엄청 시키잖아요 ㅎㅎ
저는 할인때문에 배민말고 요기요에서 주로 시켜요
물론 요기요가 가맹점수수료가 훨씬 높아서 가게수가 적다는 아쉬움은 있습니다.

우선 저는 오늘 굽네치킨을 시켰는데
17,000원 짜리 갈비천왕을
약 6,500원에 포장으로 먹었어요 ㅎㅎ

할인은 우선 여러개를 중복 적용할 수록 싸지니깐 가능한 방법을 찾아서 중복중복 적용 하세요!!



1. 요기패스 할인

요기패스는 4,900원에(3달간)
5천원 할인쿠폰 2장과 2천원 10장 그리고 포장은 무제한 1천원 할인을 해주는 멤버쉽입니다.

이번달부터 혜택이 많이 줄었지만 그래도 두번이상 시켜드시는분은 본전 이상이니깐 이득입니다.

가장 기본적인 할인이죠.



2. 신한 더모아카드 이용


재테크하시는 분이면 다 아는 카드죠? 신한 더모아 카드라고 5천원 이상 결제시 999원까지 천원 미만을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카드인데요

특별적립으로 배달어플은 2배 적립해줘서
끝자리가 999원이면 1998원을 적립해줍니다 ㅎㅎ
건당 2천원 할인 효과

이건 원래는 하루 한번이지만 약간의 꼼수로 최대 하루 4번 가능한데 궁금하신분은 댓글 달아주세요 ㅎㅎ.



3. 스마일캐시 사용

요기요는 결제수단에 스마일캐시가 있는데요 여기에서 할인을 두번 받을 수 있어요

첫번째
컬쳐캐쉬를 스마일캐쉬로 전환해서 할인 받는 방법으로 보통 컬쳐캐쉬는 오픈마켓에서 8프로 할인해서 팔고 스마일캐시로 변경시 2프로 수수료를 받기 때문에 약 6프로의 할인으로 요기요 및 기타 가맹점을 이용할 수 있어요 ㅎㅎ
컬쳐캐쉬 구매시 카드 혜택 등을 이용하면 훨씬 많이 할인되는거겠죠?? 가끔 스마일캐시 변경수수료 면제도 해줘서 그때는 8프로죠 ㅎㅎ
저는 보통 5프로 할인받았다고 그냥 속으로 생각합니다.

두번째
스마일캐시 결제수단에 2번에서 말씀드렸던 더모아카드를 등록해놓는 방법입니다.
스마일캐시는 1원 단위로 사용가능한데요
5999원만 남겨 놓고 스마일캐시를 사용하시고, 남은 5999원을 스마일캐시에 등록한 더모아카드로 계산하면

6%+1998원 할인 혜택이 생기는 거죠.
개꿀!!



4. 요기요 상품권 구매

요기요 상품권은 온라인에서 자주 할인 판매를 해요.
보통 네이버지식쇼핑, 11번가에서 자주하는데요
팁하나 드리면 저는 야놀자, 여기어때도 자주 이용합니다 ㅎㅎ

이 두곳은 포인트 이벤트를 자주하는데 그때 그 포인트를 사용해서 구매해요. 요기요 상품권은 상시판매가 아니 꼭 행사시 구매하셔서 쌓아두세요.

보통 3개월 ~ 12개월의 유효기간이 있어서 다 쓸 수 있어요 ㅎㅎ
(저는 요즘 여기어때 룰렛이벤트로 매일 1천원 할인구매 하고 있어요 ㅎㅎ팁팁)



 


제가 구매한 내역인데 4만원 짜리를
약 3만원에 구입을 할 수 있었어요 ㅎㅎ
할인퍼센트만 보면 사실 1.5~2만원 정도 하시는게 가장 크겠죠?


1~4번만 해도
매번 구매시
기본 5천원 쿠폰할인 + 2천원 카드할인 + 요기요 상품권 1~2천원 할인 + 남은금액 6프로할인이 가능
한거죠!!

여기에저는



5. 요기요 제휴브랜드 중복할인

매일/매주 할인하는 제휴처 추가할인하면 진짜 엄청 저렴!!
이번주 예를 들면 굽네가 7천원 할인에
포장 요기패스 1천원 추가
더모아 2천원
스마일캐시 500원 할인해서
10500원 할인을 해서 먹었습니다.

룰루~~!!

그리고 마지막으로

6. 런치룰렛

요기요에서는 요즘 매일
오전11시~오후2시까지 런치룰렛으로 랜덤금액 쿠폰을 뿌립니다.
1~3천원 쿠폰이 잘 걸려서 잘 활용하면 좋지만.

요기패스랑은 중복이 안된다는 치명적인 단점이 있어요
지난달까진 중복이었는데 막았더라고요..치사해 ㅋㅋ


이렇게 읽으시면 매우 귀찮을 수 있지만
사실 자주 시켜드시는분들이면 조금만 신경쓰시면 최소 몇천원부터 몇만원까지 아낄 수 있는 방법이에요

특히나 스마일캐시+더모아카드만 쓰셔도 엄청나게 이득이실거에요 ㅎㅎ

나중에 요기패스가 4900원이었다가 3개월 후 9900이 되어도 더모아로 쓰시면 8100원이라는 점도 참고하시고요 ㅎㅎ

오늘도 맛있는 식사하세요

저는 오늘 가족파티 저렴히했어요 ㅎㅎ

 

2022년 1월 내용 추가 : 신한 더모아카드가 엄청난 인기를 바탕으로 출시 1년도 안된 상태에서 2021년 12월 31일 긴급 단종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