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빵빵!!!

귀여운 파리바게트 10월 신상 '바삭쫄깃한 로제품은달걀' [내돈내산 후기]

팥도리도리 2021. 10. 26. 10:15
반응형

빵덕 팥친놈

오늘은 파리바게트의 신상인 '바삭쫄깃한 로제품은달걀'을 낼름 구매해봤습니다.

오늘 꼭 먹고 싶었는데 갈 시간이 없어서 해피오더로 주문했어요

 

가격은 1알에 2900원!!! 역시나 SPC의 Na쁜 가격

 

8월이었나요 9월이었나요 던킨라이브에서 가장 핫했던 에그베네딕트 도너츠의 컨셉을 따와서

파리바게트 10월의 치즈컨셉을 녹여서 만들어낸 신제품이 아닐까 예측해봅니다;;

 

바삭쫄깃한 로제품은달걀
바삭쫄깃한 로제품은달걀 2

가격대비 초라한 비쥬얼... ㅋㅋ 생각보다 크기도 작네요

겉으로만 봤을때는 그냥 야채고로케 느낌이고요, 주먹보다 작은 느낌입니다.

이름대로 겉모습이 바삭한 느낌은 났습니다.

 

반으로 커팅

반으로 잘라보니깐 생각보다 튀김옷이 얇았고요

작은 햄 1장

계란 통으로 1개 (반숙도 아닌 완숙도 아닌...?)

로제소스

 

이게 구성의 끝이네요~ 

근데 소스가 그냥 위에만 있는거 보니깐 만들고 주입한것 같습니다.

 

시식

먹어봤는데, 맛은 있었습니다.

바삭한 느낌은 전혀 없고요

찹쌀도너츠 베이스로 쫄깃함은 있고요

로제소스는 살짝 매콤달콤한데...

 

진짜 소스가 조금 들어있어서 맨 첫입에 느껴지고 그 다음부터는 소스 맛도 못봐요;; ㅋㅋㅋㅋ

찹쌀도너츠의 느끼하고 고소함이 치즈를 대체하는 듯해서 맛은 있습니다.

 

기대보다 별 맛은 없었어요. 저는 던킨께 낫더라고요

 

모양

맛은 그냥 상상한 딱 그 맛이었고요.

조금 느끼해서 콜라가 먹고싶어서 콜라 바로 오픈!!

파리바게트에서 감동란 짝퉁 파는데요

이 돈이면 

파바에서 감동란 + 야채고로케 사서 번갈아 가면서 드세요..

그게 비슷한 맛이면서도 훨씬 푸짐하고 더 속이 꽉차서 맛있겠네요...

 

칼로리는 210kcal라고 써있었습니다 ㅎㅎ단백질도 계란이 들어있어서 8g이나 되고요.

칼로리는 만족스럽네요

 

내일은 다른 신상 사봐야겠어요~

치즈라인들 엄청 나왔더라고요 ㅎㅎ

 

팥팥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