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빵빵!!!

파리바게트 고소한 밤생크림 한가득한 가을 신메뉴 '달콤함을 나눠밤' [내돈내산, 후기, 칼로리]

팥도리도리 2021. 10. 27. 10:15
반응형

가을은 역시 살찌는 계절인가요...

파바 신메뉴 왜이렇게 많이 나왔나요 ㅜㅜ  고구마가 달구마가 대세라는데

팔고있었는데도 모르고 저는 밤생크림이 들었다고? 대박이네? 라고 생각하면서

'달콤함을 나눠밤'을 구매해왔습니다!!!

 

파바 특성상 일부 매장은 가격이 다르겠지만

정가는 3,700원

 

칼로리는 충격적인 680kcal (195g)

 

왜!!!왜!!! 맛있는건 칼로리가 높은 걸까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달콤함을 나눠밤

사고보니 밤&고구마라길래 고구마랑 사진찍었는데요

또 먹으면서 생각해보니깐 고구마는 안들어있는 당황스러움...ㅋㅋㅋㅋ

 

아무튼 겉은 소보루 느낌이고요

식빵 느낌의 모양인데 식빵보단 조금 작아요~

달콤함을 나눠밤

저는 이상하게 이렇게 생크림들어간 빵이 좋더라고요

옛날 입맛이라 그런가...

옆모습

옆모습은 진짜 식빵같죠? 약간 기름기는 돕니다.

 

밤생크림

저는 정사각형 네조각인줄 알고 먹기 진짜 좋겠다고 생각했는데요 ㅎㅎ

막상 까보니깐 두조각이더라고요 ㅎㅎ;;

다 비율에 맞게 잘라져있고요,

밤생크림은 넉넉하게 들어있습니다.

 

밤생크림
절반

빵은 정확히 반이 갈라져있는데

이 가운데 단면을 보면 소보루가 있어서 더 맛있겠더라고요

 

식감은 식빵느낌이라 부드럽고요 

생크림의 달콤함, 소보루의 고소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더라고요~

밤맛은 많이는 안나는게 약간 흠이지만 특유의 고소함은 있습니다.

우유랑 먹으면 핵존맛일것 같은데

우유가 없었어요..짜증 ㅋㅋ

생크림이 삐져나오고 조각이 조금 두꺼워서 먹기는 살짝 어렵더라고요.

그래도 카페 아니니깐 빵은 와구와구 먹어야 제맛이죠!!

 

다음에 가도 또 사먹을 것 같아요 ㅎㅎ

가격은 비싸다고 생각하지만,, 그나마 새로나온 시리즈 중에 가격이 양심적이에요 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