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빵빵!!!

진짜 고구마가 한가득!! 파리바게뜨 가을 신상 '고구마가달구마' [가격, 칼로리, 후기]

팥도리도리 2021. 10. 28. 19:35
반응형

요즘 빵만 먹죠..?

어제 밤빵 샀다가 이게 유명하다는 말을 늦게 들어서 또 다녀왔어요.. ㅜㅜ

 

제가 오늘 사온 빵은 바로 가을신제품

"고구마가달구마"

 

가격은 무려 5900원

(진짜...해도 너무한 가격, 할인 받았으니깐 먹는다...)

매장진열

총 내용량 : 285g
100g당 1회 제공 칼로리 : 245kcal

 

칼로리는 조금 낮은 편이에요..

칼로리가 빵치고 너무 만족스러운데요?? 

 

이 빵은 각 매장에서 직접 굽는다고 하니깐, 공장빵보다는 훨씬 맛있겠지만

고구마 박힌 모양이 들쑥날쑥 합니다.

제가 다니는 커뮤니티에서 일찍 안가면 없다길래 해피오더 주문해놓고 퇴근하면서 픽업했는데요

웬걸? 8시에도 2개나 남아있더라고요 ㅋㅋㅋ 비싸서 그런가봐요

 

픽업
픽업

빵을 가져올땐 몰랐는데 고구마 박힌게 못난편인 내 빵 ㅜㅜ

아무튼 통고구마가 잔뜩 보입니다.

약간 기름기가 도는것 같죠?

 

오픈

집에 가지고 와서 비닐을 제거했는데

허....비쥬얼이 진짜 맛있어 보이네요??

제가 고구마 진짜 좋아하거든요;; 기대됩니다.

진짜 맛있어보였어요. 비쥬얼로는 파바빵 중 상위권 아닐까요? ㅎㅎ

그리고 흑임자도 사랑합니다..ㅋㅋㅋ 할매입맛이거든요

 

오픈

빵을 빼면서 떨어진 고구마 한조각 주워먹었는데,

진짜 단 고구마를 사용했더라고요 ㅎㅎ 너무 맛있었어요.

같이 찍은 고구마 보다도 훨씬 달았습니다.

 

단면

속은 어떤지 잘라봤는데,

안에도 고구마가 한가득합니다.

부드럽게 잘리는 빵이라 질긴 부분은 없었습니다.

윗부분도 바삭하진 않았고요.

근데 문득 이게 밤식빵이랑 똑같이 생겨서

이걸 디저트빵으로 봐야하는지 식빵으로 봐야하는지 헷갈리기 시작;;

슬라이스로 안잘려있으면 디저트빵이라고 봐야하겠죠??

단면3

다른 단면도 고구마가 많나 잘라봤는데

이쪽은 조금 소박하죠?

나눠드실거면 직접자르시고 꼭 고구마 많은 부분으로 드세요 ㅋㅋㅋ

 

맛 후기

정말 그냥 밤식빵에 밤빼고 고구마 넣은 맛이었어요.

식빵의 깔끔함에 고구마의 달콤함이 커피, 우유와 다 잘 어울리겠더라고요.

부드럽지만, 밤을 더 좋아하니깐 밤식빵 살 걸?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근데 파바에서 이정도 속이 차긴 힘드니깐 만족만족!!

고구마는 겉에 많고 크니깐 겉에 붙은거 손으로 주워먹으면서 먹으면 대존맛!! ㅎㅎ

 

마무리

다음에 또 먹을거냐고 묻는다면

'할인하면 먹겠다' 입니다.

6천원이면 너무 비싸요 ㅜㅜ 다른빵 3개 다양하게 먹겠습니다.

맛은 만족스러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