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디저트

[종로 익선동] 루프탑카페 익선동이 한눈에 '우즈베이커리카페(WOO'Z)' (후기, 좌석, 메뉴)

팥도리도리 2021. 11. 19. 10:44
반응형

 

익선동 잠깐 갔다가 WOO'Z (우즈) 베이커리카페가 공사를 끝내고 오픈했길래 가봤어요 ㅎㅎ


경상도였나,,,지방에서 유명한 베이커리카페로 알고있는데 익선동에서 봐서 신기해서 들어갔죠 ㅎㅎ

프리미엄베이커리카페 우즈 익선

이름도 길죠??뭔가 귀엽기도 한 매력있는 브랜드네임 같아요

층은 3개 층으로

1층 테라스(실내도 조금), 베이커리, 카운터
2층 실내좌석 (좌석 넓음, 간격도 넓음)
3층 루프탑

으로 익선동에서는 볼 수 없는 큰 규모의 첫 카페아닐까요?

사실 전 익선동 항상 자리없어서 잘 안가거든요 ㅎㅎ

물론 지방의 큰규모 베이커리카페의 컨셉을 그대로 가져와서 그런지 베이커리 바가 엄청 크고 좌석과 간격이 넓어서 규모에 비해서는 자리가 없긴 합니다.
그래도 많아요.!!!

좌석은 대만족만족


 


우선 1층 (베이커리류)

실내 가운데는 베이커리가 상당히 크게 있고
한쪽에는 카운터와 제조시설
나머지 두 면은 좌석과 테라스석이 있는 직사각형 구조입니다

빵들이 진짜 먹음직스러웠고요
통 직사각형이고 층고가 높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테라스는 바로 길가에 붙어있는데 너무 복작거려서 저는 싫더라고요.

빵구경하세요 ㅎㅎ

한쪽 구석에는 샌드위치와 병음료도 있어요 ㅎㅎ 메인 상품은 아닌듯


2층(실내좌석)


2층은 사람이 가장 많았어요
2층도 진짜 만족스러운 높은 층고와
진짜 넓은 좌석 간격이 카페의 답답한 느낌이 없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사진만 보셔도 규모대비 좌석이 몇개 없죠?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낮에는 통창이라 개방감있고
밤에는 주황색조명이 익선동과 어울렸습니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은 자세히는 못 찍었어요 ㅎㅎ



대망의 3층 루프탑

3층은 전체가 루프탑이에요
올라가긴 좀 힘들었지만
우와..여행온 느낌이었어요
한쪽으론 한옥지붕들이 보이니깐 전주/삼청동 느낌도 났는데 빌딩이 함께 있으니깐 매력있더라고요
(물론 모텔들이 너무 많이 보이긴 합니다 ^^;;)

루프탑의 단점은 낮시간에 햇빛에 덥고 눈부심이 조금 있어서 자리 진짜 잘 잡아야 해요 ㅜㅜ
저도 두번이나 자리 옮겼죠 ㅎㅎ

주위에 나무들도 많아서

이렇게 새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ㅎㅎ




메뉴

가격은 조금 나가는데 빵 가격은 합리적이었어요
아니 카페치고 싼편이었어요.

그래서 여러개 사먹게 되더라고요


저는 무려 빵을 7개나 골랐어요
6개는 포장 ㅎㅎ

커피는 그냥 평범했고
빵은 비쥬얼대비 맛은 좀 실망스러웠어요
전반적으로 사온거 다요 ㅋㅋ
푸석푸석하고 특징없더라고요

생긴거는 진짜 다른곳 대비 엄청 먹음직스러웠는데요

타르트들은 그나마 괜찮았는데

저 빵들은 맛보다는 저렴하게 예쁘게 커보이게 머리 잘써서 만든 빵이라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습니다.

저는 그래도 분위기랑 가격에 대만족 ㅎㅎ


여러분도 익선동에서
좀 개방감을 느끼고 싶으시면

우즈베이커리 강추!!!
(익선동의 감성적 매력은 조금 떨어지지만..)

감사합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