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빵빵!!!

[파리바게뜨 치즈페어 신상] '까망있어보자, 치즈야 빵이야?' (가격, 후기, 칼로리)

팥도리도리 2021. 11. 24. 13:28
반응형

파리바게뜨 2021 치즈페어 신제품

'까망있어보자, 치즈야 빵이야?'

를 사왔습니다 ㅎㅎ

 

가격은 1개 3,100원

(비싸지만, 파바치고는 괜찮은?? 애매한 가격)

아무 생각없이 맛있어 보여서 들고 왔는데

포스팅하기 힘들게 무슨 이름이 이렇게 길까요ㅋㅋ

 

우선 빵은 커피번 정도의 너비의 하얀색 파우더가 뿌려진 빵으로

까망베르 치즈모양을 형상화 하고 있습니다 ㅎㅎ

가루때문에 비닐봉지가 너무 길어서 여러 빵이랑 같이 쇼핑백/비닐봉지에 담기가 너무 힘들긴 했지만,

무사히 무너짐 없이 들고 왔습니다 ㅎㅎ 비닐봉지말고 종이 쇼핑백을 추천 ㅜㅜ

치즈페어 제품을 두개 사왔는데, 이 제품만 이 스티커가 붙어있었고

매장 재고도 더 적은걸로 보아 인기가 많아 보였어요 ㅎㅎ


후기/맛

봉투를 뜯으면, 약간 버블호떡 느낌도 나는데

하얀 가루(슈가파우더)가 없었다면 진짜 호떡 같겠죠? ㅎㅎ

까망베르, 브리 치즈와 같이 생겼습니다. 크기도 비슷해요

 

파리바게트 홍보용 사진에는 케이크처럼 세모로 잘라서 먹길래

일부러 칼을 생겨왔는데,

생긴거랑 다르게 꾸덕한 빵이 아니라, 부드러운 폭신한 빵이었어요;;

단단한 빵이 아니라 속을 누르면 푹 들어갑니다.

 

자르자마자 놀래서 예쁘게 자를려고 노력했는데

깔끔하게 절대 안잘리더라고요 ㅜㅜ

 

여러분은 그냥 편하게 드세요 ㅎㅎ

빵 단면

속은 치즈가 두가지가 들어있었어요.

가운데 노란색 치즈는 체다치즈 같있고요

흰색은 생크림이랑 치즈랑 섞은 느낌이긴 한데 이름이 있으니깐 까망베르치즈겠죠?

하지만 고다치즈 베이스더라고요. 

까망베르 치즈도 들어있긴 하지만 소량 들어있는 것 같았습니다.

맛도 까망베르치즈 느낌 자체가 별로 안나요

 

말랑말랑~

그래도 치즈가 한가득이에요. 치즈양은 만족스러웠습니다.

 

치즈페어 제품중 사진대비 충격적인 치즈양을 가진 제품들도 있어서요ㅋㅋ


식감은 매우 부드러운데, 가운데 치즈가 있어서 살살 녹는 느낌이 인상적이더라고요.

슈가파우더와 빵의 식감 때문에 도너츠를 먹는 느낌도 들었습니다.

 

맛은 가운데랑 사이드랑 다른 치즈가 들어있어서 다양한 맛이 나니깐 더 좋았어요.

부드러운 치즈크림와 조금 느끼한 체다치즈의 조합이 좋더라고요.

 

이름 그대로 빵보다는 진짜 치즈와 크림을 먹는 느낌!!!

간만에 파바에 맛있는 빵이 나왔네? 

하면서 흡입했습니다 ㅎㅎ

 

진짜 잘 만든 빵같아요..

가격이 조금 나가지만 다른빵이 그렇다고 싼게 아니니깐 선택지가 없긴 하죠 ㅜㅜ

 

한가지 단점이 있다면

슈가파우더가 너무 떨어져서

먹기가 불편해요 제 위에 사진들만 봐도 손가락에도 슈가파우더 범벅,,

트레이에도 슈가파우더 범벅이었습니다.

 

저는 극세사 매트위에서 앉아서 먹고 있었는데

먹다 보니깐 욕나오더라고요 ㅎㅎ

분노의 물티슈질 ㅜㅜ

 

장소를 가려서 먹어야 할 것 같아요!!

 


칼로리 / 영양성분

총 내용량 (80g) 245 kcal

총 내용량당 (% : 1일 영양성분기준치에 대한 비율) 

· 나트륨 : 330mg / 17% 

· 당류 : 7g /7% 

· 포화지방 : 6g / 40% 

· 단백질 : 6g / 11%

 

이상하게 파바는 탄수화물을 항상 공개하지 않는데;; 이유가 궁금하긴 합니다.

빵을 기준으로 적당한 영양성분에

포화지방이 높고 나트륨이 낮은 특징이 있습니다.

 

빵자르기 실패컷.. ㅋㅋ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