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디저트

[안산 고잔동] 도넛도 카페도 예쁜 신상 도너츠가게 '글로어도넛'(메뉴, 인테리어, 후기)

팥도리도리 2021. 12. 11. 18:42
반응형

 

고잔동에 힙한 수제도넛 가게가 새로 오픈했다길래
냅다 다녀왔어요


'글로어도넛'


입구부터 완전 예쁘죠?에뛰드하우스인줄ㅋㅋ

생긴지 얼마 안지나서 지도앱에 따라 안뜨는 경우가 있네요(현재 카카오지도에 안뜹니다)



바로 옆가게가 공사중이라서
가게앞에 공사차량이 꽉 막고있어서 사진찍기 진짜 힘들었어요 ㅎㅎ
다행히 소음은 안들리더라고요





 


실내공간

 

외관은 화이트 핑크 블루였지만
내부는 화이트 블루 그리고 옐로우 색이 메인 테마였어요

테이블도 화분도 하나하나 색과 디자인을 귀엽게 하려고 노력한게 보였어요 ㅎㅎ

내부 너무 좋죠??
사실 이런 화이트조명의 카페를 안좋아하는데
도넛가게는 노티드 때문인지 다 화이트기반이고 ㅎㅎ
익숙해져서 오히려 통통 튀는게 도넛이란 컨셉에 잘 어울렸어요 ㅎㅎ

예쁜 네잎클로버 모양으 테이블은 조금 좁아서 불편했지만
의자는 생각보다는 편했어요 ㅎㅎ

쇼파좌석도 소수로 있습니다.


도넛

 

 

도넛은 품절된거 없이 가득차있었고

대표메뉴인 우유생크림 보다는
딸기 토핑이 올라간 도넛이 가장 메인 느낌이었어요 ㅎㅎ

필링이 한가득이었지만
요즘 다른 도넛 가게들보다 비쥬얼적으로 확 튄다는 느낌은 없었고요

개인적으로 로투스 올라간 도넛이 가장 끌렸지만
일행의 반대로 못시켰어요 ㅋㅋ
조금만 진열된 이유있다고 ㅎㅎ

바로 수긍하고 대표 메뉴로만 시켰죠



기타메뉴

 

케이크랑 크로플도 있었어요
케이크는 물어보진 않았지만 이런 진열보면 누가봐도 냉동같죠?ㅎㅎ
PASS



후기

(아메리카노/생딸기우유생크림도넛/바닐라커스터드도넛)


제가 시킨메뉴는
생딸기우유생크림도넛
바닐라커스터드도넛
단맛에 어울리는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시켰어요 ㅎㅎ
우유생크림도넛에 그냥 슬라이스모 생딸기 반개 올리고 돈은 더 받는 메뉴였어요 ㅎㅎ

맛있어 보이죠?ㅎㅎ
글로어도넛이 진짜 좋은 점은

접시랑 칼을 셀프바에서 가져올 수 있어서 나눠먹을 수 있다는 점!!!
진짜 센스


바로 잘라서 나눠먹었는데
안에 밀크생크림이 진짜 한가득이라
자르기 진짜 힘들더라고요 ㅎㅎ
자르는 순간 SNS용 사진은 포기하셔야 합니다 ㅜㅜ

우유생크림이 맛은 다 비슷하지만 아주 가끔 진짜 맛없는 브랜드가 있는데
진짜 부드럽고 비린내 안나고 맛있었어요
찐우유맛 가득


은 옛날도넛 마냥 설탕이 좀 뿌려진 맛으로 타브랜드보다 달달한 편이어서 생크림이랑도 아메리카노랑도 잘 어울렸어요
(한입 먹는순간 이거살찌겠다는 걱정이 확 드는....?)

커피는 부드럽고 신맛없는 약한탄맛위주의 커피였습니다 ㅎㅎ

도넛이랑 잘어울리는 맛!!굿굿

개인적으로 노X드 보다는 비쥬얼은 조금 더 공장형빵 느낌이 났지만 화려했고, 맛은 빵맛의 차이가 큰것 같아요. 단맛의 차이로 어디가 낫다 말하기가 애매했네요.
아!!그리고 글로어 도넛이 더 쫀득했습니다.

저는 꽈배기도 핫도그도 설탕 안뿌려먹는 스타일이라...ㅎㅎ



굿즈

 

굿즈도 팔고있어요 ㅎㅎ
가격대는 합리적이었고 귀여웠지만
노X드보다는 임팩트가 적네요.
오히려 로고 디자인만 내세우는게 나을것도 같은데 ㅎㅎ
아래는 도넛 포장박스도 보실 수 있네요 ㅎㅎ





안산에 요즘 왜이리 힙한곳이 많이 생기죠?ㅎㅎ
저는 안산 주민도 아니고 집에서 먼데도
요즘 안산에서 이리저리 카페를 가보게되네요ㅎㅎ

고잔신도시 메인 번화가에 있으니깐
안산 놀러가시면 글로우도넛 꼭 가보세요 ㅎㅎ

넓어서 자리도 많고 예쁘고 그리고 포장만해도 만족하실듯
(가격은 미친듯이 비싸지만 ㅡㅡ 노X드가 올려놓은 도넛값으로 다 균일가 수준의 도넛 1개3천원대입니다 ㅎㅇ)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