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디저트

던킨도너츠 12월 크리스마스 신메뉴 맛 간단후기

팥도리도리 2021. 12. 26. 23:23
반응형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던킨도너츠 신메뉴를 사본 김에

후기 한번 남겨봅니다.

 

12월에 크리스마스와 겨울에 어울리게 나온 신메뉴들 

아주 간단한 후기 남겨봅니다.

우선 은근 크리스마스 분위기 낼만한 도너츠는 트리도너츠가 끝이었고,

나머지는 이정도면 크리스마스 느낌정도 나나? 싶은 정도 였어요;;

아무래도 한달간 팔아야하기 때문이겠죠?

 

제품은 총 5가지였고

여기에 저는 저의 최대 올드훼션드를 추가해서 샀었요.

대표메뉴는 사진과 같이 생겼고 대략 2500원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우선 해피트리도넛, 브라운쿠키맨도넛, 콧데높은눈사람 도넛 세가지가 크리스마스 대표 메뉴같고

퍼플스노우링이 있는데 <<<< 이게 진짜 은근 고급지고 사진보다 예뻤어요.

 

문제는 넷다 맛이 똑같았어요. 

사진에 나온 전통메뉴인 보스턴크림처럼 그냥 도넛위에 초콜렛 올린 느낌;;

 

그러니깐 그냥 색이랑 디자인만 보고 사시면 될 것 같아요..

 

근데!!!!!!!!!!!!!!!!

대망의  슈톨렌 도넛!!! 2,100원이라 다른 도넛대비 비싸지도 않은데

맛이 엄청났어요.. 너무 맛있었어요.

정말 슈톨렌이랑은 전혀 다른 맛이라, 슈톨렌이라고 왜 썼나 싶었지만

올드훼션드랑 맛이 거의 비슷했어요.

가격 차이는 얼마 안나지만 훨씬 크고 더 맛있었어요.

올드훼션드의 설탕 코팅이 아닌 여긴 잔뜩 슈가파우더로 바뀌었지만 슈가파우더가 뿌려져 있어요 진심 진짜 취향저격..

 

파티에서도 그 도넛이 가장 빨리 순삭당하더라고요. 다들 맛있다고 난리;;

 

강추!!!!!!!!!!!

 

하... 오늘 또 사려고 했더니 오늘은 없더라고요.

 

은근 크리스마스 파티에 던킨도너츠 잘 어울리더라고요

여러분도 연말 파티할때 던킨도너츠로 간단히 데코하고 분위기 내보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