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빵빵!!!

[일본 세븐일레븐 디저트 추천] 딸기휘핑크림팬케이크

팥도리도리 2023. 4. 29. 12:06
반응형

일본 오사카에 잠시 출장 다녀왔어요
저는 밥보다 간식을 좋아해서
패밀리마트 로손 세븐일레븐 다 열심히 빵만 사서 먹고 왔어요 ㅎㅎ
그중에 세븐일레븐만 유명한거 다 털려 있어서 새로운걸 도전 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추천드려요

PANCAKE WITH STRAWBERRY WHIPPED CREAM
(가격 216엔)

가격은 적당했고 딱 하나 남아있어서
사봤어요 ㅎㅎ

약간 맥모닝에 햄들어있는 느낌이었어요 ㅎㅎ

283kcal로 낮은 편이었습니다 ㅎㅎ
하 한문...탄수화물은 알겠네요ㅎㅎ

비쥬얼은 크림이 조금이 기분나쁘게 뿌려져있고 ㅋㅋ
색이 너무 색소 느낌이라서 이게 맛있을까?
생각이 들긴 하더라고요ㅜㅜ



안에는 일반생크림도 들어있더라고요 ㅎㅎ
빵은 진짜 부드러워보이죠?

크림 두께는 가격대비 만족!!
한쪽에 쏠리긴 했지만요 ㅎㅎ

반으로 갈라보니깐 딸기잼도 들어있어서 우와소리 나오더라고요!!
오히려 딸기크림보다는 이 딸기잼이 진짜 맛있더라고요.

빵은 진짜 부드러우면서도 우유향이 가득했어요.
일본빵들은 어떻게 이렇게 부드럽게 만드는지..

개인적으로 로손의 도지마롤을 최고로 봤는데
개인적으로 저는 이게 더 맛있더라고요
(로손을 너무 많이 먹어서 질린걸지도?)

아무튼 일본가서 세븐일레븐 가시면 꼭 드셔보세요

강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