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디저트

[잠실 송리단길] 바삭한 빵에 리얼슈크림 한가득 슈크림 맛집 '슈야' (메뉴, 후기)

팥도리도리 2021. 11. 14. 21:41
반응형

잠실 송리단길에 간 김에 디저트가 땡겨서 한참을 돌아다니다가

슈크림 전문점을 찾았어요

슈크림 전문점 '슈야'

 

슈크림 모양의 간판이 귀엽네요 ㅎㅎ

매장은 작았지만 포장손님과 배달어플 포장손님으로 끊임이 없었어요 ㅎㅎ

 

크림은 총 8가지

(커스타드, 순우유, 초코, 딸기, 녹차, 얼그레이, 복숭아, 흑임자)

를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고요

 

빵은 총 4가지

(파이슈, 크로칸슈, 비스킷슈, 롱슈)

빵을 고르고 내부에 채울 크림을 고르면 바로 슈크림을 잔뜩 채워서 입맛에 맛게 제공해줘요 ㅎㅎ

각각의 설명이 자세히 써있긴한데, 주문방식을 제대로 모르면 착각하기 쉽더라고요.

저는 아무것도 모르고 시켜서 한참 먹다가 알아챘어요...ㅜㅜ 바보

빵랜덤메뉴가 있었는데 못보고 시켜서 뭔 차인지 한참 고민했거든요 ㅎㅎ

 

가격은 슈크림빵 개당 2700원

(롱슈 개당 2800원)입니다.

 

커피메뉴도 같이 파는데 커피종류는 조금 저렴해서 좋았어요 ㅎㅎ

기타 4500원 짜리

앙버터 크로칸슈랑 로투스버터크로칸슈, 미니슈도 있는데

미니슈는 다 나갔더라고요 ㅎㅎ

 

제가 시킨건 아슈세트 빵랜덤 입니다.(4900원, 빵과 크림 랜덤 / 5100원 빵만 랜덤)

아메리카노와 슈크림빵 1개가 나와요

200원씩 더 내고 크림을 골랐고요 ㅎㅎ 빵은 랜덤으로 받았습니다.

순우유와 얼그레이 크림을 골랐는데요

순우유크림 + 파이슈

얼그레이크림 + 비스켓슈 

이렇게 나왔습니다 ㅎㅎ

 

빵이 랜덤인 메뉴가 몇개 있었는데 (세트메뉴, 패밀리박스 포장 등)

빵이 랜덤인 이유는 빵 종류는 많은데 특정 제품만 주문이 집중되는 걸 막기 위함 같아요~

그래도 최대한 종류별로 섞어주시더라고요

 

슈크림빵 내부는 크림으로 가득차있어요!!

빵은 매우 얇고 그냥 전체가 크림으로

아주 고급스러운 슈크림 같았어요~

부드럽고 촉촉하고~ 계란의 비린맛은 전혀 없었어요 ㅎㅎ

 

파이슈는 담백한 맛에 부드러운 편이었고

비스켓슈는 달콤하고 바삭거렸어요

 

저는 비스켓슈 + 얼그레이크림이 훨씬 맛있었습니다 ㅎㅎ

순우유크림은 너무 깔끔한 우유크림이었는데

파이슈의 담백함이랑 만나니깐 약간 밍숭맹숭한 느낌이 있더라고요 ㅎㅎ

 

얼그레이크림은 향도 진하고 매우 맛있었어요 ㅎㅎ

비스켓슈는 너무 바삭하니깐 좋았고요

무한정 먹을 수 있겠더라고요 ㅜㅜ

 

이정도 크림의 퀄리티와 양이면 바로 옆에 있는

노x드도너츠 도넛 살 필요 없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바로 추가 주문했어요

그래서 바로 패밀리박스 (6개) 포장해서 가지고 왔죠

맛이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ㅎㅎ

(6개 14000원, 커스터드크림 3개 + 선택 3가지 맛, 빵랜덤)

 

빵은 랜덤이지만 2가지 2가지 2가지로 담아주셨고, 앞분도 그렇게 해주신거 보니깐

재고가 있으면 골고루 맞춰주시더라고요 ㅎㅎ

 

순우유, 커스타드, 흑임자, 얼그레이 크림 시켜먹어본 결과

 

저는 얼그레이 -> 커스타드 -> 흑임자 -> 순우유 순이었어요 ㅎㅎ

(개인적인 의견)

 

다음에도 송리단길 오면 또 사먹을 것 같아요~

그냥 동네 베이커리에서 먹을 수 있는 슈크림과는 비교가 불가능한 퀄리티의

슈크림의 양과 맛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간단히 매장 내부를 소개해드릴게요

매장의 테이블은 바형식으로 총 3군데있고요

의자가 총 5개인데

바 1곳이랑, 의자 2개는 부자재가 쌓여있어서 이용하지 못하겠더라고요~

그래서 좌석은 딱 5자리(2자리/3자리)인게 약간 아쉬웠어요~

2팀 이용가능한거죠

 

좌석이 조금 좁으니깐 송리단길 가셨다가 집에 가시는 길에 포장해가시는 절 추천해드려요!!!!

 

팥팥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