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디저트

[롯데월드타워]에서 즐기는 을지로 디저트맛집 '분카사' 스콘 (가격, 메뉴, 후기)

팥도리도리 2021. 11. 15. 10:00
반응형

롯데월드타워 GU매장을 없애면서 그 주변을 디저트, 음식점 거리로 만들었는데

소문만 들어보고 못가봤던

'분카사 (BUNKASHA)' 가 들어왔더라고요~

매우 작은 매장이었지만요 

후르츠산도가 유명한 집으로 알고있는데

저는 스콘을 너무 좋아해서 호두스콘 구매했어요~ ㅎㅎ 

(스콘은 플레인, 호두, 무화과, 초코칩, 말차초코칩, 피스타치오, 크렌베리)가 있었고

가격은 동일 했습니다. (4000원)

 

매장 뒷편에는 공용공간으로 먹을 수 있는 곳도 있지만 저는 석촌호수에 가져가서 먹을 거라서,

간단한 걸로 구매하려고 한 것도 있었습니다.

메뉴 구성을 보면 음료는 단순하게만 팔고있었고요

디저트는 팬케이크, 스콘, 쿠키, 후르츠산도가 있습니다.

 

포장은 단순할 수 있는데, 그냥 깔끔한 도장이 브랜드 이미지랑 잘 어울렸어요 ㅎㅎ

 

사실 카페이름과 한문 컨셉이 메뉴랑 인테리어의 특색은 전혀 못느꼈지만, 이건 몰에 입점한 매장이라서 그런 것 같아요 ㅎㅎ

(모든 매장이 비슷한 모양)

 

바로 옆매장에 크로플 전문점이 있어서 같이 구매했습니다.

(이 집은 아이스크림 크로플이 맛있는데, 포장해서 먹을거라 포기했습니다.)

 

짠 저는 포장해서 석촌호수에서 먹었고요 ㅎㅎ

그 이유는 바로

가을을 즐기기 위함이었죠 ㅎㅎ

후르츠산도는 못 먹었지만 대만족 ㅜㅜ

 

호두스콘은 윤기가 있이 매우 맛있게 생겼었는데요 

실제로는 기름지지 않고 담백했으며,

호두가 풍부하진 았았어요~

아쉬운 부분은 버터향이 강하지 않았어요 ㅠㅠ

맛은 그냥 평범했습니다 ㅜㅜ

 

비쥬얼맛집이었다는;;

 

여러분도 스콘 드실거면 참고해보세요 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