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빵빵!!!

[파리바게트 신상] 로제소스 한가득, 빠네파스타 느낌의 '로제볼' (맛, 칼로리, 가격)

팥도리도리 2021. 11. 25. 15:05
반응형

파리바게트에 갔다가

맛있어 보여서 사온 빵이 있는데 기대보다 괜찮아서 소개해드려요 ㅎㅎ

 

이름은

'로제볼'


가격은 파바치고 크기대비 매우 저렴한 2,900원 입니다.

파바가 이럴리가 없는데..

 

아무튼 베이글 만해서 크기도 비쥬얼도 만족스럽습니다.

플라스틱 포장으로 소스가 번지는걸 막았고요

저는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더 눅눅해질 느낌이라서 저는 그냥 바로 뚜껑 오픈했어요 ㅎㅎ

 

로제소스는 마요네즈와 가공유크림을 섞어서 만든 것 같습니다.

 


- 비쥬얼 -

바게트볼 양파로제소스가 진짜 가운데에 잔뜩 묻어 있고요,

파슬리도 조금 뿌려져 있습니다.

처음에는 가운데가 새우인가? 하고 봤더니

이 가격에 그럴리가 없죠? 그냥 빵이 저렇게 생긴거였어요 ㅎㅎ

 

빵은 총 6등분으로 잘라져있고요, 가운데 부분만 붙어있어서 떼어먹는 방식이었습니다.

구매할 떈 로제소스만 보여서 자세히 못 봤는데

이렇게 보니깐

그냥 바게트볼 베이스에 로제소스를 뿌려놓은 것 같습니다.

 

이렇게 하나를 뒤집어 보니깐 바게트가 확인가능하고 모양이 확실히 구분가시죠?


- 후기/맛 -

한조각 떼어 먹어봤는데요

너무 익숙한 맛이어서 고민해보니깐

소스가 잔뜩 발라져 있고, 양파가 있으니깐 정말 레스토랑에서

빠네파스타의 빵을 먹는 느낌이 들었어요.

 

전자레인지에 돌렸으면 훨씬 그 맛이 났을 것 같은데,,, 제가 안돌린건 진짜 악수였네요 ㅜㅜ

속은 많은 범위가 새하얗죠? ㅜㅜ 그냥 바게트빵 범위가 넓었습니다.

빵의 속까지 소스가 스며들지는 않아서 소스부분을 먹고나면 약간 밍숭맹숭하고 심심하긴 하지만,

전자레인지를 돌리면 이부분이 더 소스가 많이 녹아들 것 같아요 ㅎㅎ

겉으로 보는 것 보다는 로제소스가 많이 들어있진 않았습니다.

 

바게트볼이 주먹 두개정도 사이즈라서 배불러서 저는 다 못먹었습니다 ㅎㅎ 딱 반개 ㅜㅜ

 

개인적으로 가격대비 매우 만족스러운 맛이었어요!!

 


- 영양정보/칼로리 -

 

이 제품은 막 나온 신상인건지 파리바게트 홈페이지에 정보가 업데이트 되어있지 않아요 ㅎㅎ

아무리 찾아도 없더라고요 ㅜㅜ (제가 못본건가요..?)

그래도 준비했습니다.

 

칼로리 (130g) : 400kcal

(무게대비 조금 높네요)

 

단백질 10g

나트륨 590mg

당류 9g

포화지방 3.4g

 

으로 전반적으로 뭐 엄청 높은 성분이 없는거 보니깐 불포화지방/탄수화물이 높은가봐요 ^^

 

(파바빵은 이상하게 탄수화물이 안써있습니다.)

 

여러분도 파리바게트가면 이 빵 하나 꼭 사와보세요 ㅎㅎ

 

저는 '호' ㅎㅎ

이번에 사온 빵 두개다 강추추!!

.

.

.

.

.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