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맛집!!

잠실 송리단길 데이트하기 좋은 구조의 편백찜 맛집, 오쓰세이로무시 (후기, 메뉴, 장점)

팥도리도리 2021. 9. 28. 11:10
반응형

주말에 송리단길의 유명한 세이로무시 레스토랑인

"오쓰세이로무시"

를 다녀왔어요. 

 

 

저는 일요일 5시쯤 방문했는데, 웨이팅은 하나도 없었는데 6시쯤 되니깐 웨이팅이 있더라고요.

예약도 받으니깐 가실분들은 예약을 추천 합니다!!

 

외관부터 진짜 일본가게 느낌이죠??

입구의 좌우로는 웨이팅 의자도 있습니다.

 

제가 느낀 이집의 최대 장점은 

각 테이블별 칸막이가 있어서 공간이 분리되어 있다는 겁니다.

각각의 테이블이 넓기도 넓고요, 조용해요

완전 데이트하기 최고최고!!! 

단체석은 룸으로 되어있어서

가족 모임도 많이 하더라고요. 룸도 4개였나 5개가 있어서 외관은 작아보지만 상당히 큰 가게였습니다.

락카룸

락카도 있어서 중요한 짐도 보관할 수 있는데, 사실 테이블이 각자 분리되어 있으니깐, 락카는 딱히 필요도 없고 이용하는 분들도 없더라고요.

케이크같은거나 꽃다발 등 이벤트할거 몰래 숨겨두기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제가 시킨건 이 집의 가장 유명한 세이로무시고요

2인용 맥주 SET입니다.

세이로무시에 맥주 2잔을 시키면 9,000원 짜리 닭껍질튀김이 서비스~

 

처음에는 관심이 없었는데 진짜 닭껍질튀김이 맛있었어요.

편백찜의 심심한 맛을 커버해서 맥주안주로 최고최고 ㅎㅎ

 

나오면 12분 정도 쪄야하는데, 직원분이 열어줘요

직접 열면 화상의 위험이 있으니 꼭 기다려 주세요

세이로무시 2인용 (소고기+돼지 목살)

세이로무시의 구성은 기대보다는 단촐한데 고기는 두가지고요

각각 부족한 부분은 추가할 수 있습니다.

 

2가지 소스 (참깨소스는 야채용, 간장소스는 고기용 입니다.)

계산할때 보니깐 대부분 세이로무시를 드시더라고요.

 

저는 스텔라 맥주를 시켰고요~

사실 세이로무시는 약간 심심한 맛이라 맥주랑은 잘 안어울렸어요.

사케나 하이볼 쪽이 어울릴 것 같더라고요.

스텔라 맥주 (7000원)

 

저는 개인적으로 맛도 맛있지만, 개별 공간의 분위기가 너무 좋았고요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위쪽은 다 오픈되어 있는데 각 테이블간 소음도 적절히 차단되어서 너무 좋았어요.

가격도 큰 부담은 없는 가격이었고요.

2인 세트가 2인이 먹기에는 양은 부족했습니다만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배고프실때는 사이드메뉴 시키세요 ㅎㅎ

 

마무리하면서 메뉴판 찍은 사진 올려드릴게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