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빵빵!!!

파리바게트 2022 딸기페어 신상 추천 '달콤슈크림딸기브레드' [가격, 후기, 추천]

팥도리도리 2022. 1. 10. 23:27
반응형

파리바게트 들어갔는데

딸기철이라 딸기신장이 잔뜩 나왔더라고요

정말 욕나오게 비싸게 나와서 뭘 먹을까 한참 고민하다가

딱 하나만 가져왔어요 ㅡㅡ

 

'달콤슈크림딸기브레드'

 

가격은 3,500원 

다른 메뉴는 너무 안예쁘고 생긴게 부실하더라고요.

(특히 딸기 맘모스...)

이 빵은 다른 빵들대비 특색도 있어보였고, 그나마 가격도 적당해보였어요. (그.나.마)

전반적으로 원래 있던 메뉴들에 딸기만 올려서 가격은 엄청 올렸길래

딸기메뉴 살 바에 다른 빵을 샀어요..

딸기는 작은거 3개가 올라가 있었어요

처음에는 이름만보고 단순한 슈크림빵에 딸기만 올린 느낌이었는데요

막상 빵을 만져보니깐, 일반 간단한 빵이 아니라 겉이 살짝 바삭하더라고요.

 

피스타치오도 아주 조금 올라가 있었고,

슈가파우더도 군데군데 뿌려져있었습니다.

 

빵이 엄청 부드러웠는데 겉은 바삭했어요. 겉바속촉

저는 그냥 1천원대 크림빵인줄 알았는데 빵이 진짜 신기했어요, 먹어본적이 없는 파리바게트 빵이었어요.

예상외로 토핑보다 빵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약간 연유향이 나는 것 같은데

먹자마자 놀랐어요. 슈가파우더도 적당히 뿌려져 있어서 밸런스도 좋았고요.

딸기가 진짜 잘 어울렸어요 ㅎㅎ 

(딸기가 없어도 사먹을 빵맛)

12월에 딸기가 비싸지만 진짜 당도가 높아서 맛있었습니다.

슈크림은 가운데 들어있는데,

1/4정도 차지하고 있어서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었고요,

싸구려 빵에 들어가는 슈크림보다는 살짝 꾸덕하고 색은 연했어요 ㅎㅎ

슈크림맛은 강하지 않았지만 딸기가 다니깐 밸런스 굿굿

전반적으로 촉촉하니 맛있었습니다.

슈가파우더 + 딸기 + 슈크림이 매우 달까 걱정했는데,

서로 다른 단맛의 조화가 좋았고 매우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근래에 먹어본 파리바게트 빵중에 최고였어요.

가격이 조금 쎄지만 그래도 시즌가기전에 몇번 더 먹을 것 같아요 ㅎㅎ

 

혹시 파리바게트 갔다가 딸기신상 중 하나만 골라야한다! 아니면 가격 때문에 몇개만 살거면

달콤슈크림딸기브레드 꼭 사세요 ㅎㅎ

 

이름 너무 길고,,, 정말 있는 재료 다넣은 이름이라,, 금방 찾으실거에요

이상하게 파리바게트 홈페이지에는 없는 메뉴라 영양정보는 모르는게 조금 아쉽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