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디저트

[사당 간판없는 커피맛집] 아인슈페너 커피 찐맛집 '태양커피' (메뉴, 후기, 정보)

팥도리도리 2022. 1. 16. 00:10
반응형

제가 진짜 좋아하는 카페가 사당에 있습니다. 바로

'태양커피 사당점'

사실 근처인 내방이 본점인데 내방에서 엄청나게 유명한 카페가 사당에 분점을 낸거에요.

내방의 카페골목을 활성화 시킨 유명한 카페죠.

대표메뉴는

'아인슈페너'

저는 바닐라라떼도 추천합니다.

간판이 없어서 아는 사람만 갈 수 있는데,

가게가 마감하면 창문을 막는 블라인드에 태양커피가 써있어서 저도 늦은 시간에 돌아다니다가 봤어요 ㅎㅎ

가게는 상당히 작아요 ㅎㅎ

원래 내방점도 그렇고 테이크아웃 위주로 하는 집으로 보시면 됩니다.

내방점은 서래마을 끝쪽에 있어서 외제차가 끝도없이 와서 커피를 사가는데,

사당점이 아쉬운 점은 워낙 번화가라 차가 잠시 서있기가 애매해요.

그래도 본점의 컨셉을 그대로 가져왔습니다.

내부는 너무 좁아요

2인 이상 앉을 수 있는 좌석이 2개,

1인석 4개,

그냥 2인이 앉을 수 있는 벤치 1개가 전부 다에요.

메뉴는 커피만 있어요. 디저트류는 없습니다.

커피맛으로 승부보는 곳이거든요.

디저트는 사오셔도 가능합니다 ㅎㅎ

 

좋은 점은 디카페인도 가능하고

 

아인슈페너는 3가지 조합으로 가능합니다.

 

1번이 대표 같지만, 우유가 들어간 2번이 대표메뉴입니다 

가격은 우유나 물이나 같으니깐, 우유로 드세요 ㅎㅎ 크림이랑 우유가 더 어울리겠죠?

물은 살짝 크림의 맛을 망치더라고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유일하게 파는 다른 메뉴는

커피원두 뿐입니다 ㅎㅎ

가격도 저렴

저는 태양커피 자리가 없어서, 자주 못가기 때문에 

자리를 오랜만에 잡은 김에 커피를 두잔이나 시켰어요 ㅎㅎ

아인슈페너는 꼭 먹어야겠고,

얼죽아는 사랑이고.... 가격이 착하니깐 가능하죠 ㅎㅎ

테이크아웃점이라 가격이 조금 저렴해요

 

아인슈페너

롱블랙 전부 2번으로 시켰습니다 ㅎㅎ

 

아인슈페너도 아이스인데, 개인적으로 크림과 샷이 대부분이라 핫이랑 아이스에 큰차이는 없었어요

시킬때마다 그래도 고민이라서 직원분께 물어봤는데

아이스로 시키는분들이 조금 더 많데요.

짠~

제 아인슈페너 구경하세요~~ ㅎㅎㅎ

 

너무 예쁘죠? 크림, 우유 한가득

주문하면 먹는 방법을 설명해주긴 하는데,

 

제가 몇번 가본 결과, 친절하지 못한 직원이 있는 타임에는 그냥 설명없이 주더라고요,,,

모르시면 물어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커피를 시키면 스푼을 함께 주는데,

아인슈페너는 섞지말고 스푼으로 위쪽에 올라간 크림을 조금 떠먹고,

아랫쪽은 커피처럼 마시면 됩니다 ㅎㅎ

 

역시 맛은 최고 ㅜㅜ

크림이 너무 맛있어요. 사실 크림맛집이라고 봐도.. ㅋㅋ

 

커피도 진짜 깔끔하고

산미없는걸 골랐지만 우선 탄맛도 전혀없고,

깔끔한 커피맛입니다.

 

단점이 있다면 너무 깔끔해서 저처럼 아인슈페너랑 롱블랙을 같이 시키면

롱블랙 맛이 하나도 안나더군요 ㅜㅜ 

 

하나 다 드시고 따로 드세요

 

여러분도 사당역 가시면 태양커피 꼭 가보세요.

자리가 없으면 조금 아쉽겠지만, 요즘 이 골목이 커피골목으로 바뀌고 있고

태양커피가 초입이라서,

깔끔하게 아인슈페너 드시고 다른 카페 또 가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ㅎㅎ

 

사당에서 태양커피 강추!! 한번 가시면 여기 커피맛에 놀라실거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