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일상다반사

바버 레인부츠(Barbour) 미들 블랙 ASOS 직구 후기, 배송기간 사이즈팁 (남성 레인부츠)

팥도리도리 2023. 6. 29. 08:53
반응형


바버 레인부츠를 ASOS에서 직구했습니다.
국내에는 출시를 안한 제품이더라고요

롱사이즈는 좀 부담이라 미들로 구매했어요


블랙/네이비가 기본이고 여러 패턴 등이 있었지만
블랙이 기본이가 여름 전에 급히 사뒀어요

아래는 미들사이즈 네이비 직구링크 (블랙은 현재 품절)

https://www.asos.com/barbour/barbour-wilton-chelsea-wellington-boot-in-navy/prd/202520026?colourWayId=202520034&SearchQuery=barbour+rain+boots

Barbour Wilton chelsea wellington boot in navy | ASOS

Barbour Wilton chelsea wellington boot in navy at ASOS. Shop this season’s must haves with multiple delivery and return options (Ts&Cs apply).

www.asos.com


가격이 착하고 프로모션코드 적용됩니다.(이건 쉬지않고 바껴서 따로 안올려요 공식홈페이지에 할인 코드 써있어요)

저는 55파운드에서 20프로 할인 받았습니다.

ASOS의 가장 큰 장점은 배송비가 무료인데
가장 큰 단점은 배송기간이 엄청 오래걸린다는 점...
급하신분은 돈내고 급행으로 받으세요


저는 배송 받는데 20일쯤 걸렸습니다.


예쁘죠?? ㅎㅎ
고무느낌이 좀 안나서 가죽스럽기도한데
유광도 있으니 취향껏 고르시면 될 듯



저는 한국사이즈로 265신고 (에어포스기준 260)

UK8을 샀더니 아주 딱 맞았어요 ㅎㅎ
안에 체크디테일 센스

참고하셔서 구매하세요


현재는 17가지만 판매중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