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디저트

100가지맛 베스킨라빈스 코엑스 베스킨라빈스 100 방문후기

팥도리도리 2021. 9. 25. 23:51
반응형

오늘은 코엑스 파르나스몰에 있는 베스킨라빈스 100에 다녀왔어요.

파르나스몰에 있긴 하지만, 별마당도서관이랑 연결된 통로 초입에 있어서 코엑스몰 스타필드에서도 접근성이 아주 좋습니다.

별마당도서관에 있는 스타벅스 옆 골목을 보시면 바로 있습니다.

 

별마당도서관 방향 파르나스몰 입구

 

매장 입구는 조금 작아보이는데 100이라는 숫자가 작게 있어서 사실 청담 베스킨라빈스 브라운 매장처럼 튀지도 않고

그냥 베스킨라빈스 같아요 ㅎㅎ 

처음에는 모르고 그냥 지나갔네요

 

입구에는 키오스크가 딱 두대있는데, 

여기서 주문해도 되는데 구경하는 재미가 필요하니깐

키오스크 그냥 지나셔서 아이스크림 구경하시고 직원분께 주문하셔도 됩니다 ㅎㅎ

 

여기가 직원분께 주문할 수 있는 카운터구요

 

카운터 앞에는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팔고있어요 종류가 더 많기는 하지만 

코엑스에서 아이스크림 케이크 들고다니기는 좀 애매하죠..?

 

매장 안에는 좌석도 많은데요~

카운터 왼쪽은 커플들이 앉을 수 있는 소형 분리형 좌석들로 구성되어 있고,

메인 테이블존은 아래 사진과 같이 되어 있습니다.

내부 공간이 꽤 크죠??

아이스크림은 100가지가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왼쪽 구역에는 기존에 나왔다가 사라진 메뉴,

중간에는 올가닉메뉴와 샤베트류가 있고

오른쪽에는 기존에 팔고있는 메뉴가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저는 진짜 샤베트류를 좋아하는데 베스킨에 별로 있지도 않고 매번 사라져서 짜증났는데

여기에는 종류별로 다있더군요 ㅜㅜ 최근 사라진 블랙소르베도 있고요

진짜 감동이었고 생전 처음보는 오렌지샤베트도 있어서 바로 시켜봤어요

오렌지샤베트는 기대보단 맛이 없었지만 못 먹어본 맛을 먹어본것에 만족 ㅎㅎ

 

나머지는 그냥 매장에서 팔고있는거 시켰어요 ㅡㅡ

각자 하나씩 골랐는데 같이 간 친구들이 센스가 없어서 짜증 ㅎㅎ

 

막 사라진 메뉴들을 볼 수 있어서 좋았고요, 추억돋는 메뉴들도 있어서 좋았어요

올가닉메뉴들은 무슨 차이인지... 메인메뉴들은 다 있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사진들은 없어진 메뉴들을 주로 찍어왔어요 ㅎㅎ 아래 사진들 보시고 궁금한 메뉴있으시면 코엑스갔을때 방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