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전부리!군것질

옛날 국화빵 (풀빵) 파는 곳이 있어서 사봤어요 [사당, 이수]

팥도리도리 2021. 11. 5. 14:27
반응형

이수역(총신대입구역)을 지나다가 국화빵 3개 1,000원라고 쓰여있는 집을 봤는데요

제가 붕어빵에 엄청 집착해서 붕어빵집을 못지나치는 편인데

국화빵은 잘 지나치거든요~ㅋㅋㅋㅋ

옛날 느낌이 안나고 작아서요 ㅎㅎ

요즘 국화빵

근데 여기서 파는건 옛날 국화빵이네요?

풀빵이라고도 불렀었는데 사람마다 다른가봐요 ㅎㅎ 저는 국화빵이라고 불렀었는데

친구들은 풀빵이라고 하더라고요

 진짜 추억돋죠????

깜짝놀랐어요 가격도 착하고 ㅜㅜ 요즘 2마리에 1천원이잖아요.

 

저 혼자 먹는데 2천원어치 샀어요 ㅎㅎ

 

맛 평가

사실 맛은 붕어빵이랑 똑같은데

팥이 좀 더 골고루 퍼진 느낌이 있죠 원형이라서요

근데 다 식어있었어요

사실 여기 붕어빵은 예전부터 팔아서 가끔 먹어봤는데 먹을때마다 식어있어서 잘 안가는 곳이거든요.

그리고 밀가루의 문제인지,, 기계가 오래된 탓인지 약간의 철맛이 좀 났어요;

전 두개 먹고 그래서 말았네요 ㅜㅜ

 

추억은 있으나 맛은 실망한?? ㅋㅋ

따뜻하면 맛있을 것 같아서

집에서 오븐에 다시 구워서 먹었더니 훨씬 맛있더라고요 ㅎㅎ

 

길가다가 추억돋아서 사진찍고 그냥 포스팅해봐요 ㅎㅎ

여러분도 이수역 지나면 한번 추억으로 사드셔 보세요

 

위치는 

이수역 12번 출구 바로앞 노점상에 있습니다. (구청에 정식 등록된 노점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