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전부리!군것질

슈크림과 호빵의 만남 겨울간식 삼립 '꿀슈크림 호빵' [후기, 영양성분, 칼로리]

팥도리도리 2021. 11. 10. 23:27
반응형

날씨가 추워지면 호빵의 계절이죠

호호호빵빵빵~~

아직 덜 추워서 그런지 파는 곳이 별로 없더라고요;;

편의점 세군데 파녔는데, 팥호빵을 못구했어요 ㅡㅡ 

유일하게 있던 CU에서 '꿀슈크림호빵' 샀네요 ㅜㅜ

 

이름은 무려

'테디베어가 사랑하는 꿀슈크림 호빵'

 

가격은 4개에 5,200원

(한개 1300원)

우오 비싸다~~ 역시 SPC ^^

꿀이 들어가서 곰 캐릭터를 썼나본데,

별로 연관성은 없어 보입니다.

 

칼로리는 1개에 255kcal

나트륨 210mg

탄수화물 43g

당류 14g 

지방 7g

단백질 5g

전반적으로 영양성분이 높은편이라 칼로리가 조금 나가는데 포화지방이 조금 높네요;;

 

호빵은 총 4개 들어있어고요

호빵하나가 지름이 약 10cm로 가격은 올렸지만 크기는 줄어들지 않았네요.

색은 일반 호빵처럼 하얀색 호빵입니다.

아래 호빵 종이에는 유통기한이 써져있어서 소분해서 보관해도 관리가 가능해요 ㅎㅎ

 

호빵을 찌는 방법은 4가지를 추천하는데요 

 

1. 찜솥에 10~15분

2. 밥솥에 보온상태 15~20분

3. 에어프라이어에 기름을 둘러서 10분

4. 전자레인지에 30초 (가정용)

돌려서 드시면 됩니다 ㅎㅎ

 

저는 야식이라 빨리 먹으려고 전자레인지로 돌려서 먹었어요

날씨와 어울리게 귤이랑 같이 먹었습니다.

30초 돌리니깐 김이 모락모락나는 뜨거운 느낌이 없어서

10초 더 돌렸는데 빵이 딱딱하게 굳더라고요.

30초만 돌리시던가... 쪄서 드세요 ㅜㅜ

 

 반을 갈랐더니 꿀슈크림이 한가득!!

딱 절반정도 슈크림이 차있네요 ㅎㅎ

슈크림에 꿀이 첨가된 건데요

흘러내리는 질감은 아니라, 슈크림빵에 들어가는 슈크림의 점도 입니다.

 

슈크림은 부드러웠지만 진하진 않았어요

왜 힘들게 꿀을 붙였는지 모르겠지만 꿀향이나 맛은 강하게 나지 않았어요

맛은 있는데 슈크림이 호빵이랑 크게 어울리지 않는 느낌은 있었습니다;;

 

붕어빵의 바삭한 빵도 아니고,

슈크림빵의 버터나 설탕이 들어간 빵도 아니고

그냥 폭신한 빵이랑 슈크림의 조합은 약약의 조합같다일까;;

 

저라면 슈크림빵이나 슈크림 붕어빵 사먹을 것 같아요.

실제로 개당 1300원이라 가격이 파바 슈크림빵이랑 똑같네요????

 

먹다 남겼는데, 다음날 밥솥에 넣은걸 한번 먹어봤는데

훨씬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ㅎㅎ

 

여러분도 쪄서 드세요

다음에는 팥호빵 들고 돌아올게요!!

팥돌이니깐요 ㅜ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