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디저트

초코폭탄 단맛폭탄 칙촉몬스터설빙 (후기, 가격, 칼로리)

팥도리도리 2021. 9. 26. 13:00
반응형

요즘 칙촉이랑 설빙이 콜라보해서 나온 

"칙촉 몬스터 설빙"이 인기라길래 낼름 다녀와 봤어요

 

사실 저는 촉촉한초코칩파인데 칙촉도 맛있으니까요 ㅎㅎ

 

가격은 "11,900원"

 

홍보용 사진은 칙촉이 엄청 가득해서 칼로리걱정을 했는데,

막상 받아보니깐 칙촉은 3개 정도더라고요

 

비쥬얼과 맛은 티라미수설빙에서 브라우니 빼고 칙촉이랑 초코시리얼 올린 느낌이었어요.

초코파우더 + 초코아이스크림 1스쿱 + 칙촉 3개? + 초코시리얼 + 생크림 + 초코시럽 조합으로 엄청 달더라고요.. 단단단

근데 여기에 달콤한 연유소스도 같이 주는데 내가 이걸 먹어도 될까 싶더라고요. 너무 달아서 몸에 죄짓는 느낌 ㅎㅎ

 

이건 다행히 67kcal인데 너무 달아서 혹시나 싶어서 칼로리를 검색해봤거든요

 

그런데.............

그런데....................

그런데................................

 

무려 

"1535kcal" "당 117g"

미쳤죠...?

오븐치킨 한마리의 칼로리더라고요

 

모르고 먹었어야 했는데

알고 먹었더니 계속 뱃살이 더 늘어난 느낌?

 

게다가 전 츄러스도 사먹었는데... 이 죽일 놈의 식탐 ㅜㅜ

 

여러분은 꼭 칼로리 알고 감당가능하면 드세요 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