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디저트

안산 고잔동 샌드위치 샐러드가 푸짐한 '커피 스트릿 안산점'

팥도리도리 2021. 10. 13. 07:00
반응형

오늘은 안산에 혼자갔다가 혼밥하기 좋은곳을 찾다가 발견한 

'커피 스트릿' 카페에 들어갔습니다 ㅎㅎ

커피가 마시고 싶다기보다는 입구부터 샌드위치/샐러드가 주력인 느낌이 들어서 낼름 들어가봤죠 ㅎㅎ

 

야정말 조용한 거리던데 야외테라스가 있어서 좋겠더라고요

저는 혼밥해야해서.. 실내로 총총

 

실내는 좀 컨디션이 오래 된 느낌이긴 하지만

저는 이런 테이블 넓은 카페를 좋아해서 만족스러웠어요

공부하기 좋겠죠? 의자도 크고 쿠션이 좋았어요 ㅎㅎ

 

가격대는 6~9천원대 였는데

저렴하지는 않은데 상당히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가 있었어요.

단점이 있다면 셋트메뉴가 없어요 ㅎㅎ

커피랑 같이 시켰을때 세트메뉴가 있다면 훨씬 좋을 것 같은데 아쉽아쉽;;

 

저는 '단호박 닭가슴살 샌드위치'를 주문했는데

두께에 놀랐어요 ㅡㅡ;; ㅋㅋㅋㅋ

하프컷팅해서 두조각인데

양상추가 엄청 많아서 두께감 뿜뿜

 

저 진짜 놀랐어요... ㅋㅋㅋ

커피랑 잘 어울리는데

문제는 너무 두꺼우니깐...

먹기가 엄청 힘들었어요 ㅜㅜ 

꽉잡고 먹는다고 했는데 한입 먹으니깐 모양 다 흐트러지는 ㅜㅜ

근데 단호박샐러드와 닭가슴살의 조화가 생각보다 엄청 좋더라고요?

 

약간 심심하지 않을까 했는데 엄청 비율이 좋았어요 ㅜㅜ

 

와.. 강추 ㅎㅎ

 

여긴 근데 매장손님 보다는 배달이 많은 것 같더라고요

 

커피는 탄맛과 산미가 적고 맛있었습니다.

산미를 안좋아해서요 ㅎㅎ

 

처음에는 조금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퀄리티 대비해서 비싼 느낌은 아닙니다 ㅎㅎ 

그래도 서울대비 싸지는 않은게 좀 아쉽네요 ㅎㅎ

 

고잔역 바로 앞 대로변에 있는데요 ㅎㅎ

고잔역 근처가 적당히 앉아있거나 쉴곳이 없더라고요~

이만한 규모와 좌석을 가진 카페가 없는것 같아서 추천해요

 

특히 혼밥하실 일 있으면 강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