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디저트

사당 차분한 분위기와 커피가 매력적인 '액트커피' [메뉴, 위치, 인테리어]

팥도리도리 2021. 10. 24. 19:28
반응형

오늘은 제 단골카페인 사당역 방배동 '액트커피' (A.C.T COFFEE) 소개해드릴게요.

사장님은 모르겠지만~ 저는 스스로 단골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하하;;

 

액트커피는 사당역에서 걸어서 5분거리 안에 있는 예쁘고 분위기 좋은 카페인데요

가게전경

저는 총 3가지 이유로 자주 오곤 합니다.

 

1. 깔끔하고 적당히 톤다운된 조명의 인테리어,

2. 전좌석 콘센트

3. 커피가 맛있음. 특히 오트라떼가 있음

내부
실내
실내

 

우디한 테이블과 의자가 가게 분위기와 너무 잘 어울리죠?

 

자주와서 업로드한 사진이 여러날짜에 걸쳐서 찍혔어요 ㅎㅎ

 

제가 주로 시키는 메뉴는 

오틀리라떼

바로 오트라떼 & 생크림스콘 입니다!! (여기 카페메뉴에서는 오틀리라떼 라고 써있더라고요)

우유대신 오트밀크를 사용해서 혹시 우유에 민감하신분들이면, 먹기 좋죠~

저는 아몬드우유보다 귀리우유를 좋아해요 ㅎㅎ

흔치 않은 메뉴인데 여기에 팔고있네요.

 

저는 또 스콘 덕후인데 한가지 단점이 있다면

스콘은 직접만드시는 느낌은 아닌데,

스콘맛이 먹을때마다 다른 느낌?

 

그래도 가격도 착하고 커피랑 잘어울려요 ㅎㅎ

 

디저트

디저트류~ 가격도 착하고 플레이팅 해주시는데요~

저는 보통 스콘먹는데, 많은 분들이 크로플 드시더라고요 ㅎㅎ 

역시 크로플이 대세죠?

 

노트북

여긴 전반적으로 조용히 노트북하기 좋아요 ㅎㅎ

 

병음료

제조음료 말고도, 페리에랑 애플쥬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캔와인도 있네요?

제가 좋아하는 오트라떼도 있는데 이건 제조할때 쓰시겠죠?

 

화장실

화장실은 남여공용이긴 하지만

상당히 넓고 쾌적합니다~

항상 깔끔하게 관리를 하시더라고요~

 

메뉴판입니다~

메뉴판

메뉴가 상당히 다양한데요

 

오트음료도 있고, 룽고 추출방식도 해주시며, 디카페인도 있어서 상당히 다양한 취향을 맞출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저는 헬스를 하면서 커피를 너무 많이 마시기 때문에 디카페인도 너무 자주 마셔서 

 

이 카페는 거의 스타벅스 급으로 제 컨디션에 맞출 수 있어요~

 

요즘 사당 카페가 엄청 늘어나면서 핫하죠~

 

사당오시면 액트커피 꼭 와보세요~

자리 없으면 주위에 예쁜카페가 많아서 대체제도 많아서 데이트 장소로 고르시면 헤매진 않을 듯 합니다.

 

전경

 

아 참고로 팁하나 드리면

여기 장기간 다니다보니깐 느꼈는데

남자 사장님이 너무 잘생기고 키가 커서

여자손님이 많은것 같아요 ㅋㅋ 진짜 잘생기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