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전부리!군것질

[밀키스 제로] 장단점 비교 후기 (맛 영양성분 가격)

팥도리도리 2023. 3. 1. 18:37
반응형

출시기념 선판매 당시 결제수단 잘 못 골라섯 못 먹어봤던

밀키스 제로

3월 1일 편의점에 들어오자마자 바로 달려가서 먹어 봤습니다 ㅎㅎ

밀키스가 제 최애 음료수거든요!!



디자인 & 가격

가격은 개당 1500원으로 역시나
요즘 물가로 비싼편이었고
CU에서 2+1해서 3개 들고 왔어요 ㅎㅎ

디자인은 기존과 동일하고
사랑해요 밀키스 문구는 아직도 사용하고 있네요 ㅎㅎ
롯데 특유의 맨위 제로칼로리 라벨이 추가됐습니다.

촌스러운 캐릭터도 여전 ㅎㅎ


제로 칼로리라고 써있지만
실제로는 8Kcal였어요 ㅎㅎ
10Kcal 미만에 제로라는 단어를 쓸 수 있어서
제로칼로리 음료수입니다.

밀키스는 우유가 들어가는데 제로가 가능한가 했더니
8Kcal 미만의 아주 조금 탈지분유가 들어갔나봐요 ㅎ

그냥 색을 내기위한 정도고 맛은 요구르트향료로 내는것 같더라고요.


당은 1g으로 제로는 아닌데 유당 때문에 어쩔 수 없겠죠 ㅎㅎ

탄수화물도 7g들어 있었습니다




후기

음료색은 비슷하지만 실제 밀키스보다 조금 연한 느낌이었어요.

맛도 살짝 밀키스에 물탄느낌? 비슷한데 조금 아쉬웠어요
맛은 있었고요 ㅎㅎ
우유향보다는 요구르트나 소다향에 가까웠어요 ㅎㅎ
껌 느낌도 나고
탄산이 약해서 청량함은 조금 덜 해서
제로콜라와 확실히 다른 포지션을 차지 할 느낌이었습니다.

특히나 끝맛이 밀키스랑 점점 비슷해지는데 저는 만족스럽긴 했습니다 ㅎㅎ

가격만 내리면 자주 사 마실 음료수!!
단, 오리지널 밀키스가 더 맛있습니다 ㅎㅎ
.
.
.
이상 빠르게 사와서 리뷰해본 밀키스제로ㅎㅎ

간만에 마음에 드는 제로 음료 나왔네요!!

사랑해요 밀키스!!!!!!!!!!제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