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전부리!군것질

[쿨피스톡 제로칼로리음료] 이름만 쿨피스였던 시음 후기

팥도리도리 2023. 5. 10. 09:11
반응형

오늘은 이마트24를 갔다가

쿨피스톡

이 새로 나왔길래 사봤어요

맛은 파인애플맛 복숭아맛 두가지 ㅎㅎ
기존 쿨피스컨셉과 같네요.


가격은 340ml 2,000원
용량이 작아서 기타 제로음료보다는 비싼편이었어요.
지금은 1+1을 하고 있네요.

칼로리는 1병 8kcal
유산균이 들어있다고 써있네요

유산균수가 안써있는걸 보아하니 그 양은 무의미 할 것으로 추측되지만 유산균 컨셉이라 비싸지 않을까 추측합니다.


영양성분은 복숭아와 파인애플 농축액 차이로 약간 나지만 무의미한 정도고요.

맛있게 먹는 방법에 매운음식과 먹으라고 써있는거 보니깐 쿨피스컨셉 못 잃었네요 ㅎㅎ

따자마자 올라오는 탄산!!

아니 근데 ㅡㅡ 몰랐는데
제조자가 건강한사람들이네요^^
건강한사람들은 남양이에요 ㅎㅎ 참고참고
저는 판매자 동원만 봤는데요 ㅜㅜ 다음에는 기억해야겠어요.

맛은
쿨피스와 많이 달랐어요.

오히려 요구르트맛이 강하다로 해야하나?

원래 쿨피스는 우유맛을 내기 위해서 분유가 들어가는데 그게 전혀 없다보니깐 맛이 다를 수 밖에 없지 않나 싶네요 ㅡㅡ

대 실 망 ㅋㅋ

이렇게 분유 성분이 없으면, 매운거 먹을때 효과가 있을가 궁금하네요..다른 어려운 말들의 성분에 우유성분이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우선 기본구성이 달라 맛이 전혀 다른점은 참고해주세요

오늘의 제로음료 초이스는 대실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