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맛집!!

[안산 고잔 '코샐'] 포케와 샐러드 다이어트 강력추천 KOSAL

팥도리도리 2022. 3. 13. 18:50
반응형

오늘은 식단한다고 샐러드 가게를 찾다가

KOSAL (코샐)

을 다녀왔습니다.
개인적으로 역대급 샐러드 가게였어요.

2층에 있어서 입구가 화려하거나 예쁘지는 않았습니다.
그래도 깔끔한 느낌?ㅎㅎ

마크를 보니깐 '코끼리샐러드'의 줄임말 인가봐요.
맨처음에는 코살인줄 알았는데 ㅋㅋ 아니었어요

실내는 넓고 엄청 깔끔했어요
샐러드 가게는 배달이 많아서 큰 경우가 많지 않은데
매우 넓은 실내공간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ㅎㅎ


그래도 배달이 많은지 테이블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그래서 더더욱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

카운터에는 병음료도 팔고있었습니다.
역시나 이런 가게들은 제로음료를 팔고있더라고요.



메뉴

메뉴는 전광판에도 있지만 더 쉽게 주문할 수 있도록
메뉴판도 카운터에 놓여져있습니다.

메뉴판이 샐러드 사진이 함께 있어서 보기가 훨씬 편했습니다.
메뉴는

포케(POKE)
샐러드
샌드위치
착즙쥬스


로 되어있었습니다.

기본적으로 돼지/오리/소고기 위주의 토핑과 연어 토핑으로 이루어져 있고요
일부메뉴만이 아보카도 치즈 등을 메인으로 하고 있었어요 ㅎㅎ

드레싱은 간장/디아블로 두가지를 기본으로 하고 있었습니다.

친구랑 저 둘다 공통적인 의견은 이곳은
간장 드레싱 강추!!!



후기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곳 오면 오리로 시키는데요
(돼지/닭/소고기는 쉽게 찾을 수 있으니까요)
같이 온 친구가 여긴 소고기를 꼭 먹어야 한다길래
둘다 소고기포케(11500원)를 주문했습니다 ㅎㅎ

진짜 푸짐히 나와서 놀랐어요
가격이 사실 싸진 않지만 다른 가게들보다는 비싼편은 아니라 기대를 안했는데

병아리콩 양파 날치알 올리브 옥수수 김가루 버섯토핑으로 올라가 있었고요
소고기가 두껍게 올라가 있었어요 ㅎㅎ
큐브스테이크 형식이 매력있고
미디움굽기도 완벽!!

채소가 별로 없다고 생각했는데
토핑아래 현미밥과 푸짐한 채소가 가득 들어있었어요

친구는 소스를 다 붓던데 저는 조금씩 부어서 적절히 섞어주니깐 반도 안넣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더라고요.

날치알 때문인지 전반적으로 간이 맞는 느낌이었습니다.

아무래도 이곳의 특징은
간장소스와 날치알?이라고 저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간장드레싱 진짜 강추고요
디아블로는 그냥 쏘쏘..
양상추 같은 샐러드를 거의 넣지 않아서 밸런스도 잘 맞춘 느낌이었습니다 ㅎㅎ

여러분도 고잔동 식단 음식 찾는다면 코샐 진짜 강강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