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맛집!!

[홍대 합정 피자 네버슬립스] 비쥬얼 최고 피맥맛집 (본점)

팥도리도리 2022. 3. 1. 19:23
반응형

오늘은 홍대갔다가 피자가 갑자기 먹고 싶어서
예전부터 유명했던

피자 네버슬립스

에 방문했어요


공휴일 5시반에 방문했는데요
웨이팅 1번이었습니다 ㅎㅎ

6시 넘어가니깐 웨이팅 많이 늘었습니다.

실내공간이 넓지는 않았어요
13테이블 정도 였습니다.
그래서 손님 회전도 빠르진 않았어요
인테리어는 홍대의 힙한 분위기가 있었습니다 ㅎㅎ
막 예쁜건 아니었고요

저는 운좋게 창가석에 앉을 수 있어는데
전경은 별게 없었습니다.
오히려 추운 느낌?


자리에 앉을때 식기와 소스메뉴들은 이미 셋팅되어 있었습니다.

피클이 아닌 김치가 나온게 특이했어요 ㅎㅎ
느끼한거에 잘 어울리기는 합니다.

피클도 달라고 하면 주려나요?
맛있게 먹고 난 다음에 피클이 생각난거라 ㅎㅎ


메뉴

메뉴판은 대기하고 있을때 미리 줬고요
주문은 자리에 앉을때 하면 됩니다.

가격은 좀 나갔어요..라지기준 너무 비싼느낌은 들더라고요


저희는 가장 유명한 하프앤하프의 피자를 시켰고요
더블페퍼로니와 포테이토의 조합으로 시켰습니다.
여기선 이렇게가 가장 유명하죠 ㅎㅎ
음료랑 바베큐봉도 사이드로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코크제로가 있는 센스!!근데 작은캔이었어요
3천원이나 받으면서 ㅜㅜ

비쥬얼은 대박이죠?
감자튀김이 너무 많아서 맛있을까 의문은 들더군요 ㅎㅎ


토핑은 매우 푸짐했지만
토핑이 많아서 그런지 치즈가 거의 없었어


보시면 치즈가 늘어나는 양도 적어 보이죠?
이점이 최대단점이었습니다.

더블 페퍼로니는
적당히 짜지도 않고 도우는 바삭해서 조화가 좋았습니다.

치즈가 두가지 이상 들어간 것 같네요.
맥주랑 깔끔하게 어울릴 맛이었어요

포테이토피자는 감자튀김이 너무 많아서
그냥 먹기는 힘들고요
감자튀김을 우선 조금 먹고 피자를 먹는게 편하더라고요

저만 이런 줄 알았더니 다른 테이블도 다 이렇게 먹더군요 ㅎㅎ
뭔가 특별한 맛은 아니었어요. 상상이 가는 딱 그맛

치즈가 적어서 아쉽긴 했지만 아마 감튀도 기름맛이 강하니깐 거기에 치즈까지 많으면 너무 느끼했겠죠?

이게 최적의 조화같았어요.

비쥬얼을 포기하시면 포테이토 피자는 안시켜도 될 것 같아요 ㅎㅎ



합정본점 이용방법도 참고하시고요.
요즘 몇군데 더 생기고 있는데 홍대나 합정오셨을때
들려서 피자나 피맥한잔하면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참고로 물은 셀프인데요
손님들 테이블 사이에 있어서 잘 안보이니깐
샹들리에 쪽을 잘 살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