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맛집!!

[이수역 정원분식] 먹방 유튜버 쯔양이 만든 분식점 솔직 후기

팥도리도리 2022. 5. 29. 20:01
반응형

유튜벼 쯔양님이  만들어서 워낙 유명하기에
예전부터 알고는 있었지만 줄서기를 싫어해서 미루다가
요즘 줄이 많이 줄었다는 말을 듣고

'정원분식'

에 다녀왔습니다.

이수역 7번 출구에서 가까워요.

키오스크로 예약을 걸면 푸쉬가 오는 방식이었고요

일요일 오후 1시였는데 웨이팅은 2번인거 보니깐
인기가 많이 줄긴했네요

캐릭터 귀여워요 ㅎㅎ
앞건물 야외에 작은 쉼터가 있어서 기다리기는 편했어요.

매장에서 먹는 주문도 키오스크로만 하고
제품이 준비되면 푸쉬가 와서 직접 받으러가는 방식이었습니다.

메뉴는 떡볶이, 튀김, 사이드로 구성되어있고
떡볶이 종류가 다양했어요

세트메뉴가 있었는데

세트메뉴가 있어서 편하게 세트메뉴를 골랐는데
반전인게
사진이랑 구성이 아예달라요 ㅡㅡ
구성은 사진 말고 꼭 글로 보세요.
진짜 푸짐한줄 알았는데 단촐하더라고요.

대표메뉴는 부대떡볶이라고 옆에 있던 친구가 말해줬는데 저는 햄을 싫어해서 비쥬얼로 짬뽕떡볶이를 주문했습니다.

음료도..제로콜라가 더 싼데 제로콜라는 가격은 같은데 사이즈는 작더라고요.


매장은 레트로한 느낌에 민트색으로 구성했던데
인테리어는 매우 만족스럽더라고요.
작은 매장이 작아보이지도 않고 밝고 예쁘게 느껴졌어요.
인테리어는 분식집으로는 대만족 ㅎㅎ 카페로도 예쁠 것 같네요

운이 좋았던건지 브레이크타임도 아닌데 갑자기 모든테이블의 손님들이 다 한꺼번에 나가서 매장 내부 쉽게 찍었어요 ㅎㅎ

진짜 다 나가서 문닫나?무슨일인가? 싶었어요
ㅋㅋㅋㅋㅋㅋ

매장 이용방법은 안내가 곳곳에 붙어있었고요

맛있게 먹는 방법도 나와있었습니다.

글이 너무 많아서 저 말고 일행들은 보지도 않더라고요 ㅋㅋ 좀 줄여야 하지 않을까 싶더라고요.

셀프바에 식기류와 단무지가 있고요
물 말고 모든걸 직접 가지고 와야 합니다.

카카오톡으로 푸쉬가 오면 제품을 받으러 가야하고요.
반납도 셀프^^ 짜증

이게 쯔양 2~3인 세트입니다.
24,000원으로 결코 싸지 않았는데요.
(오징어튀김 1pcs 1500원 추가로 25,500원)

음료2개 떡볶이 어묵탕 몬테크리스토8pcs로 구성 되어 있었습니다.

꼴랑 이거야?라는 생각부터 들었습니다.
3인이 먹기에는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떡볶이 비쥬얼 대단하죠?ㅎㅎ
가리비랑 쭈꾸미 새우 대왕오징어슬라이스가 들어있었습니다.

떡볶이 구성은 푸짐하죠?



문제는...
개인적으로 짬뽕떡볶이는 떡볶이 느낌이 전혀 안났어요.
해물볶음 느낌이랄까요.......?ㅋㅋㅋ
같이 간 셋다 이게 떡볶이라고? 이러면서 갸우뚱 거렸어요.

몬테크리스토는 맛있었어요
블루베리잼이랑 잘 어울리더라고요 ㅎㅎ

전반적인 맛을 디테일하게 표현하기에 조금 눈치가 보이고
간단히 표현하자면 전혀 입맛이 까다롭지 않은 남자 세명이 가서 1/3쯤은 남기고 왔다.

이정도로 요약할게요.

참기름밥을 소량 무료제공 한다고 써있어서 주문할까했는데 직원분들 바빠보이셔서 말았네요.

여러분은 부족하면 밥 주문해보시고요,
이런 팁 놓치지않게
조금 길지만 매장 이용설명을 꼭 읽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