팥팥팥

[낙동강의성/낙동강구미 휴게소] 팥앙금이 가득한 호두과자 (후기/가격)

팥도리도리 2021. 11. 21. 20:31
반응형

휴게소가면 저는 호두과자 꼭 사먹는데요

오랜만에 이렇게 아래까지 와봤네요

낙동강의성휴게소 / 낙동강구미휴게소
왕복하면서 다 들렸는데
같은 회사라서 그런지 같은 비쥬얼 같은 맛이더라고요.

둘 다 작은 규모의 휴게소였고

호두과자를 잔뜩 만들어두고

무인POS기 주문하시고 교환권내고 바꾸는 방식이었어요


낙동강의성휴게소 기준 남자 화장실있는 끝쪽에
낙동강구미휴게소 중앙에서 기준 남/여 화장실 방향으로 조금 더 가면 있습니다.


호두과자는
3000/5000/10000(선물세트)로 나뉘서 팔고 있었고요


저는 3000원 짜리를 구매했어요 ㅎㅎ
혼자있었거든요~

대략 12개 정도 아닐까 싶습니다
양은 다른곳 대비 진짜 푸짐했어요~



맛 / 후기


다행히도 속은 팥앙금 이었고요
(가끔 휴게소 중 흰강낭콩 앙금 쓰는곳이 있죠..)

빵이 매우 얇고
팥앙금이 엄청 많이
들어있었어요
와...가격대비 진짜 갯수도 많은데 속도 꽉차있어서 놀랐어요
빵은 얇지만 잘 구워서 바삭했고요. 담백했어요.
팥은 많아서 조금 걱정했는데 다행히
당도가 조금 낮은편인 팥앙금이었어요

이렇게 빵이 얇은데 빵이 달거나 푸석하고
앙금이 많이 달면...진짜 오히려 최악이거든요

밸런스를 상당히 잘 잡은 호두과자 였습니다 ㅎㅎ

호두는 외관상 작은 조각이 많이 박혀있었는데,
팥앙금이 많아서 딱히 씹히는 맛은 없는 아쉬움은 있었습니다 ㅎㅎ

그래도 대만족
휴게소 호두과자 중 상타 입니다!!

(제 휴게소 호두과자 최고는 화성휴게소인데 그정도는 아니였어요 ㅎㅎ)

여러분도 경상도 갈때 꼭 드셔보세요


저는 서울 올라가면서도 또 사먹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