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디저트

[가산 인크커피] 예쁘고 큰 규모의 가디단 최고 카페

팥도리도리 2022. 5. 1. 23:15
반응형

인크커피 가산점


오늘은 주말에 가산디지털단지에서 친구랑 만났어요
주말에 사랄이 적은 곳이라 어디갈까 고민 많이 했는데요

아주 괜찮은 카페를 발견했어요 ㅎㅎ

입구부터 힙한 느낌과 웅장함이 느껴지죠?
입장전부터 내부가 매우 궁금했어요

1층이 상당히 큰규모로 되어있었어요
잘 만들어진 회사 건물 같기도 했고요

가운데에 있는 광장(?)같은 곳에서 아이들이 많이 놀더라고요 ㅎㅎ

예쁘게 해놨죠? 사이드로는 테이블들이 놓여있었습니다.

왔다갔다 할때마다 애들이 물가에 있더라고요 ㅎㅎ


1층에는 테이블이 많지는 않았고요

캡슐커피 원두 등 자체 PB상품도 팔고 있는 규모있는 카페였습니다.

베이커리류도 가격이 너무 비싼편은 아니었어요
서울근교 카페들 보다는 조금 싼?
가격대는 만족스러웠으며
소금빵 등 최근 유행하는 메뉴들도 있었습니다.

서울근교 공장형 카페들보다 쌌어요


커피는 그냥 아메리카노를 시켰는데요
평범한 맛이었고요 산미는 약해서 좋았습니다 ㅎㅎ

딸기케이크 이게 상당히 잘 만들었더라고요
가격대비 딸기도 풍성하게 들어있었고요 ㅎㅎ
생크림도 싸구려 생크림이 아니었어요
케이크 대만족

이 카페는 전반적으로 매력있고 규모도 상당히 컸습니다.

다만 단점이 있다면

주위가 가산이다 보니깐
커피마시고 주위에 할게 없어요.
아울렛쇼핑 정도?
특히 주말에 갔더니 밥먹을 곳도 마땅하지 않더라고요 ㅡㅡ

개인적으로 위치상 어쩔 수 없으면 가겠는데
데이트로는 비추인 위치였습니다.

들렸다가 주위에 가실곳 있는 분들은 추천추천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