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디저트

[GS25신상 매일우유 생크림도넛 솔티밀크] 전문점보다 맛있는 도넛 내돈내산 후기

팥도리도리 2023. 3. 25. 19:17
반응형


오늘은 제주우유빵을 찾으러 갔다가

매일우유 생크림도넛 솔티밀크

가 있길래 낼름 사와봤어요
가격은 2500원으로 나름 양심있었어요.

매일우유면 믿고 사봐야죠

무엇보다 이 도너츠를 고르게 된 이유는
우유크림 함량이 많아서 였어요
우유크림이 무려 41.2%(우유60.1%)

ㅎㅎ 생크림빵으로 유명한 ㅇㅅ 그분은 우유가 별로 안들었던데 역시 매일우유 칭찬해요 ㅎㅎ



영양성분

크림이 들어있어서 지방은 14g으로 조금 높았고
당은 13g으로 생각보다 낮았어요
당은 만족..
칼로리도 그냥 도넛 한개 정도 칼로리였어요.


오픈해봤더니


크기는 일반 노티드도넛 정도 였고요
두께감은 던킨보다는 두껍고 노티드보다는 얇은?

크림이 좀 적게 들었겠구나 싶은 두께 였어요.

슈가파우더가 너무 적게 뿌려진건 흠이었어요.

약간 비쥬얼은 실망

가운데를 가르는데 질감이 조금 푸석해서 예쁘게 안 잘리더라고요.
쫀쫀함이 부족했어요

크림은 조금 적나? 싶었는데요

한입 먹어보니 가운데 말고는 빵만 있더라고요

크림양 너무 적은게 요즘 트랜드랑은 안맞지만
이건 생크림빵 아니구 도너츠니깐..
그래도 노티드의 절반쯤 들은 느낌

반대쪽도 크림양은 적었습니다.


맛 후기


개인적으로 맛은 엄청 맛있었어요
약간 푸석하긴 했는데 빵이 매우 맛있었고요
크림도 소금맛이 약하지만 아주 비율이 좋았어요
단짠느낌은 아니고 그냥 단담백느낌?

근데 진짜 크림양이 보기에는 적은데 맛의 비율로는 최적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냥 맛으로는 크림 때려넣은 것 보다 훨씬 밸런스 있는 맛?

진짜...이건 또 사먹을 것 같아요 ㅜㅜ

이건 도너츠 전문점 보다 싸니깐
가격대비로는 전문점 안가도 될 듯 했어요
물론 돈 생각 안하면 전문점 가는게 낫겠죠..?ㅋㅋ

개인적으로 편의점빵 중 제 기준으로 현재는 1위
(크림빵 기준 주관적인 평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