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디저트

[청담역 카페 글락] 강남에서 느끼는 캠핑장 캠핑용품+카페 GLAC

팥도리도리 2022. 2. 14. 09:50
반응형

오늘은 청담역 카페를 뒤지다가
캠핑장 컨셉

카페 글락(GLAC)

을 발견하고 다녀왔어요.

클락은
굿라이프 어드벤쳐 클럽을 줄인말이고
홈페이지를 들어가보니 캠핑용품이나 가구 등 여러 브랜드를 취급하는 회사더라고요.

입구 분위기 너무 좋죠? 구석에 있어서 지도어플 없으면 찾기가 조금 어려워 보였습니다.



실내인테리어

사진상 보이는 캠핑용품쪽에 2인용 3개 테이블 정도 더 있는데요
다들 심각하게 앉아있어서 못 찍었어요..ㅎㅎ

캠핑용품도 함께 팔고있던 느낌이었습니다.

우선 카페관련 매장은 크고 쾌적했는데요
테이블 의자는 브룩클릭웍스라는 캠핑용품으로 유명한 브랜드의 의자로 되어있었고요.
창문도 많고 층고도 높았습니다.

캠핑테이블이나 나무로 만든 테이블들
그리고 각종 캠핑용품과 소품들을 나열해놓아서
캠핑느낌을 냈어요 ㅎㅎ

너무나 많은 물건이 있는데 캠핑장 느낌이 나는게 너무 신기하더라고요.

근데 의자가 캠핑의자라 조금 낮고 깊어서 사람이 살짝 눕는 구조라 대화하기가 힘들었어요
대화할땐 앞쪽으로 걸터앉아서 등받이 없이 대화해야하는 느낌?ㅎㅎ

장점이자 단점인데 카페가 주목적이 아닌 매장이라 그런것 같았습니다.


내부에는 캠핑용품말고도 자체 브랜드의 옷들도 팔고 있었고 피팅룸도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옷에 너무 눈이 갔습니다. 컨셉도 확실하고 디자인도 예뻤어요.

가격은 보세보다는 비싸고 국내브랜드정도?
맨투맨이 68000원이었습니다.
비싼듯 아닌듯

아무튼 캠핑느낌이 확실히 나는 디자인과 색감의 옷이었어요.

살까 한참 고민했거든요


메뉴

메뉴판은 귀엽고 단촐했어요 ㅎㅎ
저는 이런 심플한 메뉴 구성이 좋더라고요

가격대도 카페규모나 위치에 비해 저렴했어요

베이커리류도 있었는데 비쥬얼로는 에그타르트가 가장 맛있어 보였지만

츄러스스콘...저 이름보고 안 시킬수가 없죠?
이름이 누가봐도 나 맛있어요!!라고 말하고 있길래 시켰습니다.

단점이 있다면 디저트가 얼만지 안써있었어요 ㅋㅋ
지금도 모르겠는 디저트가격 ㅡㅡ

영수증 뒤져보니 츄러스스콘 6500원이네요
스콘이.......???? 우씨...

커피가격에 속았어요 ㅋㅋ


후기 (롱블랙 + 츄러스스콘)

롱블랙은 산미가 없는 맛이었어요
탄맛 쓴맛 다 약했어요
롱블랙이라 그런가보다 했어요. 저는 맛있었어요

컵홀더가 사람 손을 거치할 수 있는 구조라서 좋았고요.
특이하죠?

츄러스스콘은 매우 단 스콘이었어요 ㅎㅎ
위에 저 각설탕 뿌려져 있는데
스콘도 딱 그맛이었어요 ㅎㅎ 거기에 계피향 약간 첨가한 정도?
버터향이 강하거나 그러지는 않았습니다.

접시랑 포크가 나무 컨셉을 한 플라스틱이라 매력있더라고요 ㅎㅎ
안잘리나?했는데 플라스틱이라 쉽게 잘렸어요 ㅎㅎ

개인적으로 분위기 때문인지 다 만족스러운 카페였고요
음악은 안나오고 모닥불 소리만 약하게 났고요(TV모니터에서 나오는 소리라)

커피는 쏘쏘

캠핑장컨셉이라 그런가 온도는 난방을 안한 느낌이었어요
온도가 밖이랑 비슷ㅎㅎ

참고로 옷이랑 캠핑용품이 차지하는 공간이 너무 커서
앉을 자리는 많지 않으니깐 참고
하세요!!

휴지 디테일 ㅎㅎ 이런 소품보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아~제가 옷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이리저리 검색해봤는데 무신사에서도 팔고 있더라고요^^

이 카페는 자주 갈 느낌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