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디저트

[메가커피] 전메뉴 매일 30% 이상 할인 받고 마시기

팥도리도리 2023. 7. 18. 20:50
반응형


저는 헬스장 갈 때 마다 커피를 마시기 때문에 ㅎㅎ 일주일에 5번 이상 메가커피를 마시는데요
메가커피 개꿀 할인이 있길래 이용해봤어요 ㅎㅎ

그 방법은 바로 우주패스에서 추가 구독서비스인 메가MGC커피4900을 구독하는 방법입니다.

월4900원인데 우주패스 가입고객은
이용요금 월 990원에 가입이 가능해요 ㅎㅎ
매달 최소 아메리카노 두 잔만 마셔도 바로 이득인거죠.

우주패스는 혜택 좋은게 많으니 가입하시거나 아니면 슬림으로 싼 상품을 이용하시거나
가장 좋은 방법은 SKT쓰시면 VIP PICK으로 우주패스를 무료로 쓰실 수 있어요 ㅎㅎ


저는 뭐 거의 무료로 쓰고있습니다. 우주패스 미가입 고객은 4900원이에요 ㅜㅜ

할인한도는 최대 월 3만원, 일 9천원이 있으니깐 참고하시고요. 전메뉴 할인 됩니다.

바로 가입해봤어요!!! 아래와 같이 가입하시면 됩니다.

가입경로
[t멤버십 앱 - t우주 - 모든구독 - 메가MGC커피4900 - 가입하기]


가입완료 되면 나의 구독 메뉴에 가입정보가 뜹니다 ㅎㅎ
여기서 바로 가기를 눌러야 우주패스 할인 바코드가 활성화되요.

이제는 매장가서 실제 사용해봤습니다.

4일 이용해봤는데요 아직 서비스초반이라서 그런지 오류가 자주 나더라고요...

1.
우선 키오스크에서 원하는 메뉴를 똑같이 담고요.
[결제하기] 선택


2.
그 다음 결제수단 중 STEP1 제휴할인에서 SKT우주패스(T우주) 선택을 합니다.


3.
그러면 바코드 인식창이 뜨는데



여기서 T멤버십에서 우주패스 전용 바코드를 인식하면
30% 할인이 적용 됩니다.
(일반 멤버십 바코드는 불가능)

30프로인 할인 1320원 적용된거 보이시나요??

문제는 이 할인 적용단계에서 제휴할인이 중복 적용됐다고 초기화 하겠냐는 오류메세지가 가끔 뜨던데
예/아니오 중 꼭 아니오를 눌러주세요. 여기서 저는 진짜 헤맸네요;;

아직 서비스 초기 단계라 그런지 시스템이 불안하더라고요.

여기서 추가 할인 받는 방법이 있는데요.
바로 결제 할인입니다.
STEP1에서 할인 받고 나면 메가커피의 꿀 혜택 중 하나인 스탬프적립이 안됩니다.........

그러니 최대한 할인을 더 찾는게 이득이죠
저는 이 단계에서 '쿠폰사용'을 꼭 선택해요.

할인 구매한 기프티콘, 메가커피 상품권 등을 사용할 수 있고 신용카드가 있으시면 신용카드 할인이 되겠죠??

저는 더모아카드를 사용하기 때문에 더모아카드 사용자분들이 많이 쓰는 [모빌카드] 어플로 4.5% 적립도 받으면서 사 마시고 있어요

소액이지만 완전 개꿀 할인이죠?

메가커피 상품권이야 티몬 등에서 10프로 할인이 자주 뜨니깐 메가커피 자주 이용 하시는 분들은 충분히
약 40프로 할인으로 매일 메가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ㅎㅎ

저는 아메리카노의 경우 컴포즈가 더 싸서 자주 이용하는데,
이렇게 마시면 컴포즈 갈 이유가 없더라고요.

한가지 단점이 있다면 할인에 눈이 멀어서 매일 디저트도 추가한다는 단점 ㅡㅡ

짜잔 ㅎㅎ

여러분도 우주패스 구독 꼭 이용해서 할인받고 커피 즐겨보세요.
매장수로는 국내 최고니깐... 무조건 본전 뽑고도 남아요 ㅎㅎ

다음포스팅에는 다른 메가커피 할인정보도 업로드 예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