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맛집!!

[파파이스 화곡점] 다시 돌아온 파파이스 내돈내산 후기(메뉴, 실망후기)

팥도리도리 2023. 3. 18. 13:19
반응형

파파이스 어릴적에 진짜 좋아했는데

다시 오픈했다길래 강남점 갔다가 줄이 길어서 포기했었는데요.
화곡역 들렸다가 바로 들려봤어요.

POPEYES

어릴때 들은 말로는 눈이 번쩍 뜨일 정도로 맛있다고 해서 팝아이즈라고 들었어요.
뽀빠이라고도 부르는 분들 있죠.


진짜 기대하고 들어갔어요.
매장 인테리어도 색감 너무 잘 뽑고
깔끔하게 잘 해놨더라고요.
개인적으로 프랜차이즈 버거 중 인테리어는 버거킹 다음으로 최고 같더라고요.



메뉴


주문은 키오스크로 진행하는데
키오스크는 빨랐지만 조금 올드한 구성이었어요


메뉴는 진짜 단촐했는데
기대했던 유명 메뉴는 다 있어서 진짜 흥분되더라고요.
비스켓!!케이준라이스!!케이준후라이

ㅜㅜ 감동
진짜 옛날에는 버터구이 옥수수도 있었는데 ㅎㅎ
그건 없어서 아쉬웠어요 ㅎㅎ

버거는 샌드위치 메뉴에 있는데, 여전히 샌드위치라는 말을 사용하더라고요.
그 이유는 미국에서는 고기패티를 햄버거라고 하기때문에 튀긴치킨패트는 샌드위치라고 한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그래도 대분류는 버거라고 써서 한국인들이 이해하기는 쉽게 해놨습니다.

가격은 맘스터치보다는 비싼 느낌이었어요.


메뉴 한눈에 보세요 ㅎㅎ



버거후기

저는 디럭스치킨샌드위치,
신메뉴인 루이지에나치킨샌드위치
를 시켰어요.

케이준후라이와 케이준라이스를 시켰고
비스켓은......너무 먹고싶었지만 배불러서 패스했습니다 ㅜㅜ


기대했던
케이준후라이
케이준라이스


너무 기대했는지 사실 조금 실망이었어요
둘다 차가운게 컸나봐요...
케이준라이스는 그냥 갈릭라이스랑 비슷한 느낌이었고, 생각보다 향이 강하지 않아서 버거랑 안어울렸어요.

케이준후라이는 맘스터치 때문에 조금 식상한 느낌 ㅎㅎ

그래도 먹을만은 했는데 케이준라이스 시킬바에 비스켓을 시킬 걸 그랬네요 ㅎㅎ(물론 이것도 KFC가 있긴하죠)

콜라는 코카콜라를 쓰나봐요 ㅎㅎ

디럭스버거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는 버거죠.
맛은 있었는데 베이컨이 타브랜드랑 다르게 바싹 굽지않아서 저는 좋더라고요.
치즈가 하나도 녹지 않을 정도로 패티가 차가웠는데...

매장관리가 별론가봐요

별로 일찍나오지도 않았는데 다 차가우면
미리 만들어둔것도 아니고 도대체 뭔지...ㅋㅋㅋ

아무튼 치킨패티는 살짝 매콤하고 타 브랜드보다 바삭한게 장점이었지만
고기없이 튀김만 있는 부분이 조금 많아서 부스러기가 많았어요

대신 패티가 기름진게 덜해서 담백한건 너무 만족





루이지애나치킨샌드위치

치킨패티는 이게 더 맛있었으나
치즈랑 베이컨의 부재로 (소스는 비슷) 취향이 탈 것 같았습니다.



총평

10점 만점에 6.5점..?

치킨버거로만 따졌을때는
맘스터치가 나은 느낌이었고 타브랜드보다는 훨씬 맛있었으나......
전반적으로 차가웠던게 큰 실망 포인트에요

감튀부터 패티까지 다 기름지지 않은건 최고 장점이었습니다.

눈에 띄면 갈만한 프랜차이즈 같지만..
과연 클 수 있을까?라는 생각은 들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