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맛집!!

[포시즌스호텔 서울 더마켓키친 뷔페] 내돈내산 주말 디너 후기

팥도리도리 2023. 3. 13. 09:00
반응형

오늘은 친구 생일턱으로

포시즌스호텔 뷔페 더마켓키친

을 다녀왔습니다.
통장이 다시 텅장으로...가는 소리 ㅜㅜ


가격은 주말 디너 성인 1인에 15.5만원으로
2명이서 부가세포함 31만원이 나왔습니다 ㄷㄷ

롯데나 조선에 비해 뭐 별차이 없는 금액이긴했으나 저는 소리소문을 별로 들어 본 적이 없는 호텔이라 개인적으로 궁금했습니다.

무엇보다 1부/2부가 나뉘어 있지 않아서 시간적으로 여유있음이 매우 마음에 들기도 했고요.
다른곳은 쫓기듯이 먹었거든요.

저녁 9시30분 까지였고 9시까지 직원오더가 가능했어요. 저는 7시쯤 입장하였습니다.
거의 8~90%정도 좌석이 차있고 분위기도 여유있어요 ㅎㅎ

좌석간격도 매우 넓어서 좋았어요.

뷰는 없지만 바닥이 통유리에 유적지라서 독특한 분위기가 났어요ㅎㅎ

앉으면 직원분이 인당 물or탄산수 중 원하는 걸 물어보고 한병씩 주고 따라줍니다.
서비스도 다른곳보다 좋게 시작했습니다 ㅎㅎ

테이블도 큼직하니 좋았어요.

기본적으로 물이랑 설탕 소금 등 간단히 놓여있었고 테이블데코가 예쁘거나 하지는 않았어요 ㅎㅎ

음식바는 크게 4구역으로 나뉘어져있었고요
음식구역은 3개가 연달아서 길게 놓여있었고,
디저트구역은 따로 떨어져 있었어요

1구역 : 회(스시), 샐러드, 치즈, 해산물
2구역 : 한식, 중식, 아시아식
3구역 : 양식(랍스터, 고기류 등 고기코너에 가까웠어요)
4구역 : 디저트

(구역 번호는 제가 임의로 나눈겁니다.)


음식사진


음식사진은 메인인 3구역 부터 보여드릴게요ㅎㅎ

랍스터는 굽고있어서 사진이 없어요 ㅎㅎ
손가락 두개만하고 짰어요 ㅎㅎ

메인디쉬인 고기는
양고기(양갈비)
소고기(LA갈비, 살치살스테이크)
가 메인으로 있어서 제가 갔던 라세느보다 살치살이 하나 더 있었어요 ㅎㅎ

기타 양고기스튜, 돼지고기수육, 닭다리살, 항정살구이
등 구성이 풍성했어요.
기대이상^^

살치살스테이크가 조금 질겼지만 너무 맛있었고
솔직히 전반적으로 조금 짜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살치살은 간도 적당)

그 다음은 중식/한식/아시아식

중식은 조금 별로였고
특히 딤섬류가 너무 평범했는데
사천식닭날개구이가 대존맛^^
꿔바로우도 상당했어요

쌀국수 짜장면을 즉석으로 만들어 주는데 짜장면은 준비중이라 주문 실패!!
비빔밥은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으며 영양밥도 있었는데 밥은 피해야 많이 먹겠죠??

1구역인 일식/해산물/샐러드 코너는


샐러드 종류는 많았으나 워낙 이상한 메뉴가 많다는 생각이 들었고
오히려 기본 드레싱이 조금 부족했어요.

치즈종류가 엄청 많았는데, 저는 와인을 안시켜서 딱히 안끌렸습니다.

종류는 5개로 적었고요, 타 브랜드보다 플레이팅이 별로였어요. 라세느는 회만 따로 예쁘게 담아주는데요, 그냥 먹고 싶은만큼 내 접시에 퍼오는 방식이었습니다.

저는 여기서는 딱히 좋아하는게 없어서 넘겼어요

마지막으로 디저트구역!!

여긴 음식코너와 조금 떨어져있는데요. 엄청 커서 놀랐어요
딸기 축제중이더라고요;; 다 딸기

정말 다 딸기...ㅋㅋㅋ 일반 디저트없나 찾아봐도 다 딸기 ㅡㅡ ㅋㅋ 그래서 저는 별로 못 먹었어요

과일은 예상보다 진짜 맛없었고
케이크는 딸기케이크가 있었어요.
구성도 조금 실망
디저트코너가 부지만 크고 종류가 조금 적었어요.

아이스크림은 매우 맛있었고, 맛을 고르면 직원분이 떠줘요 ㅎㅎ

붕어빵도 맛있더라고요
도미빵에 더 가깝지만




커피나 티류는 무료였어요.
종류가 매우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어서 만족스러웠고 우유도 다양해서 전문점 필요없더라고요.

직원분에게 주문하는 방식인데 조금 느린게 단점이었습니다.


총평


맛은 솔직히 라세느/아리아 보다 맛있다고는 못하겠고
구성은 부족하지는 않지만 더 다양하지도 않았어요 ㅎㅎ 가장 아쉬운 부분은 디저트의 맛이었어요.

하지만 공간과 시간적 여유가 더욱더 호텔뷔페에 적합하다고 생각이 들었고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ㅎㅎ

만약 또 고를 일이 있다면 저는 포시즌스를 고를 것 같아요ㅎㅎ


저는 3접시 먹고 디저트 조금 먹고 끝냈습니다.
고기류 위주로 골랐는데 배터질뻔....

하...내 돈 ㅜㅜ



반응형